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맛나네

일산 편백찜 샤브샤브 무한리필 편백가원, 가심비 굳

by Benee 2021. 9. 13.

주말 잘 보내셨어요?~

 

저는 요즘 웬일로 야채 앓이중이랍니다 ㅎㅎ

아삭아삭 신선한 야채가 막 땡기더라구요

 

그러다 갑자기 생각난 편백찜! 이란게 

제대로 먹고싶어서 

 

일산 편백찜 샤브샤브 무한리필 편백가원을 가봤어요!

 

 

 

저희가 앉은 자리인데,

 

이런 자리가 왼편 쪽도 있고 안은 넓어서

붐비지 않게 먹을 수 있어요.

 

위치는 백석역과 가까워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점심, 저녁 가격이 따로 있어요.

가격은 샤브가 무한리필인걸 감안하면 괜찮죠?

 

 

 

 

 

메뉴판을 보니,

 

편백찜은 10분 기다려야하고,

그 동안은 샐러드를 가져다 먹으면 되고,

타이머가 울리면 편백찜을 먹는 시스템이네요 

>_<

 

 

 

 

일단 자리에

편백찜이 세팅되고,

 

15분으로 타이머를 세팅 해 주셨어요.

 

그리고 유자간장소스?가 나왔고

 

저희는 셀프바에 샐러드를 담으러 갔습니다!

 

 

 

 

 

이 곳은 샤브야채와, 샐러드 야채 ,

버섯, 떡, 수제비 등등이 있어요.

 

 

이쪽은 샤브 고기들인데,

조금씩 부위는 다른데 양지 차돌 목심?

정확하진 않지만 ^_^;

 

 

 

 

그리고 옆으로 돌아가면,

 

샤브 육수가 매운맛, 순한맛 있고

 

샤브소스들이 땅콩, 칠리맛이 있었어요!

모두 퍼오기 :)

 

 

 

 

 

그리고 돌아와서 기다리니

익어진 편백찜!

 

적당히 익은 우삼겹과 오동통 숙주를

간장소스나, 기호에 맞게 땅콩소스, 칠리에 찍어먹으면

건강하면서도 질리지 않는 맛이에요 

 ( ッ◕ ܫ◕)ッ' 

 

 

소스가 다 다르니까 

안 질리고 먹을 수 있었어요!

 

 

 

 

편백찜을 다 먹고 통을 치워달라고 하면,

이렇게 샤브 그릇이 나옵니다!

 

알아서 반반, 순한육수/ 매운육수 로 되어 있어요 :]

 

저는 매운맛 공략 ㅋㅋ (많이 맵진 않았어요)

 

원하는 야채와 버섯, 사리 등을 가져와서 넣어주고 

88끓이면!!! 

그리고 고기도 넣어주면!!

 

 

너무 맛있쬬 ㅠㅠㅠ

 

 

 

참고로 고기 무한리필인거 아시죠..?

 ୧ʕʘ‿ʘʔ୨ 

사장님 많이 버세요 

 

부위별로 맛이 조금씩 달라서 먹는 재미도 있어요!

 

그리고  tip!!

샐러드바에 '샐러드소스' 라고 있는데

그게 소스 중에 젤 맛있어서

거기에 계속 샤브샤브 찍어 먹었어요 !! 굳굳

 

원탑소스입니다

 

 

 

 

팔팔 익어가는 백샤브 홍샤브...

 

나중에 고기와 야채가 우러나올수록

국물이 얼마나 진해지는지 아시쥬..?

 

그때 라면사리 투하해서 김치랑 먹었는데 

JMT

 

그냥 국물만 떠먹어도 너무 맛있었네융....

해장국먹는줄...

 

 

저 가격으로 가심비 제대로 느끼고 돌아갑니다 

 ˵ ͠° (oo) °͠ ˵ 

 

 

 

편백찜도 샤브샤브도 먹고 

다음에 이런 곳 또 가려구요!

 

 

 

오늘도 건강한 밤 되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