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맛나네

일산라페 최애인생술집 부부카야, 다 맛있어!!

by Benee 2021. 7. 13.

푹푹 찌는 더위 ㅠㅠ 화요일..

요즘은 정말 밤에 술한잔... 생각나죠?

코로나때문에 자제해야 하지만요.

 

정말정말 일산라페에서 

제가 너무 애정하는 최애인생술집이 있어서요.

 

 

 

아실 분들은 아실만한

맛난 퓨전 이자카야 ㅎㅎ

 

 

아 맨날 갈때마다 사진 찍는데

오늘은 가게 외관은 못 찍었네요 ㅠㅠ

 

 

 

 

일산 부부카야는 나무나무한 분위기에

불빛이 촤르르 비춰서 분위기가 아주 좋아요!

 

이날은 비가 주륵주륵 왔는데

그래서인지 역시 테이블석은 다 찼구요.

 

 

 

 

이렇게 오픈키친 앞 쪽에

bar 자리만 있었어요.

근데 이 자리도 나름 매력 넘친답니다!

 

오손도손 얘기하기 좋아요 ㅎㅎ

 

 

 

 

 

 

일산라페 최애인생술집 부부카야, 다 맛있어!! 메뉴판

부부카야 메뉴판이에용

 

아... 제가 그러고보니 술(주류) 쪽 메뉴만 찍었네요 ㅋㅋ

본심....

근데, 여기는 신기한게

이슬이,진로, 맥주(카스,테라 등) 이런건 없고

신기한 술들이 많아요.

 

한국 증류소주, 한국 청주, 과실주 종류가 많고

오키나와 생맥주도 있고!

수제맥주, 막걸리도 있어요 ㅎㅎ

독특한 하이볼도 있고용!

 

 

 

 

 

물론 한라산은 있답니당 ㅎㅎ

저는 여기 오면 먹는 술이

한라산+분다버그 자몽+레몬을 넣어먹는

한라몽!이라는 술인데요.

 

아주 상큼하고 맛나요.

여기 온 친구들도 거의 다 이 술에 빠졌어요 ༼♥ل͜♥༽ 

 

 

일단 한라몽과, 숯불에 굽는 토종닭 구이를 시켰어요! 꺄ㅑ

 

 

 

 

기다리는 동안 냅킨구경

 

귀여운 넵키니의 여정이네요

슬퍼요..

냅킨마저도 감성 넘치는 크

같이 한 잔 해야 할 것 같아요 ㅠㅠ

 

 

 

 

 

드뎌 나온, 토종닭구이와

한라몽 사이좋게 :)

 

토종닭구이 진심 대추천!

 

저 소스들, 천일염?(소금?)

홀그레인머스타드, 생와사비, 마요네즈 

입맛대로 찍어서 대파랑 아삭양배추랑 

잘구운 닭다리살과 먹으면 그냥.....겜끗

 

 

 

진짜 맛있어요.

생양배추가 왜이리 맛있지?

여기서는 채식주의자가 이해가 가요 

 

 

 

 

한창 기울이는중

 ᏊꈍꈊꈍᏊ 

 

토종닭이라 닭다리가 거의 뭐 꿩수준

 

저기 붙은 살도 JMT

 

 

 

 

두번째 술은 

보리로 만들었따는

황금보리! 

무색소, 무방부제, 무방향제래요.

 

보리향이 은은히 나는게 좋드라구요.

한라몽이 달달했어서 첨엔 살짞 적응이 필요 •᷄ ρ•᷅ 

 

 

17도, 25도 있는데 

무서워서(?) 17도를 택했습니다 ㅎㅎ 

 

 

잔두 넘나 이쁘당

 

 

 

 

원래 안주 두개는 기본인데,

이 날은 사장님이 서비스로

신메뉴 같은거?(청어?) 맛보라고 주셔서 배 차서

소소히 마무리 ㅎㅎ

 

아웅 코로나 끝나고 또 가요 저 사장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