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맛나네

일산 킨텍스 올리코, 화덕피자와 디저트가 맛난 곳

by Benee 2021. 10. 7.

오늘 뭐 먹을까..?

혹시 고민중이셨다면

이건 어떨까요!

 

오늘의 추천 메뉴는

쫄깃한 도우의 화덕피자에요.

 

ㅎㅎ

사실 이 곳이 첫 번째 방문이 아니라서

맛 본적 있는 저는 맛집이란 것을 알고 있죠 ><

 

 

 

위치는 일산 킨텍스 올리코, 화덕피자와 디저트가 맛난곳으로

유명해요~

 

내부도 깔끔하니 분위기가 좋아서 

데이트나 간단한 모임장소로도 굳~

 

 

 

 

 

와인도 많은게

파스타나 피자에 딱 어울리겠네요.

 

 

 

 

 

요기는 바깥 테라스 자리인데

날씨 좋을 땐 나가도 좋을 거 같아요.

 

바깥 생선구이집도 맛집이에요 ㅋㅋㅋ 가본 적 있는 ㅎㅎ

 

 

 

 

 

테이블세팅인데 너무 귀엽죠?

여기 올리코 테라스에 고양이가 있는데

그 고양이가 피자 먹는걸로 컵을 만드셨더라고요 ㅎㅎㅎ

 

 

 

 

 

올리코 메뉴판!

 

엇 이 자부심 만땅 글귀는 무엇이죠?

 

보통 식당에서 디저트까지 팔진 않는데

여기는 한 켠에 케익들이 있거든요.

디저트 배 남길 예정!!

 

 

피자들,

저희는 기본 가장 유명한

클래식 마르게리타를 시켰어요!

 

마르게리따가 이탈리아 국기를 상징한다죠?

빨강, 초록, 흰색 !

 

 

 

 

파스타와 리조또

 

오일소스를 좋아하는 저는

뽀모도로 올리오 파스타 주문!

 

 

샐러드와 디저트

 

이 곳은 오징어 샐러드가 좀 특별한 메뉴인데요.

쫄깃한 오징어를 버터에 불맛나게 구워서

야채랑 함께 먹는건데 아주 맛나거등요 ㅠㅠ

 

 

근데 이게 품절됐다고 하셔서

 

리코타치즈샐러드 주문! 

 

 

 

 

그리고 

음료와 주류들~

 

 

 

 

 

 

먼저 나온 건

리코타 치즈 샐러드.

 

익히 알던 모양과는 좀 달랐는데요!

 

샐러드와, 세모난 빵이 같이 나왔는데

빵을 자르면 안에 빈 공간이 나오니

그 안에 샐러드를 넣어서 먹으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오오 바로 실행 :)

 

 

 

 

바로 이렇게 넣어서요~

 

와 일단 빵이 너무 쫄깃~ 담백하고,

발사믹이 달콤하면서 치즈랑 잘 어우러져서

상큼담백 조화로웠어요.

 

오징어 샐러드 못 시켜서 슬펐는데

이거 진짜 맛있더라고요 굳굳

 

 

 

 

 

 

보기만 해도 예쁜

뽀모도로 알리오.

 

올리브오일과 토마토, 마늘이 들어간 파스타

오일소스는 잘 만들어야 맛있잖아요~

 

토마토가 향긋하고 올리브 오일과 마늘 향이 잘 베어서

이것도 맛나게 잘 먹었어요ㅎㅎ

 

 

 

 

 

그리고 이탈리아 국기 같은

 

클래식 마르게리타.

 

직접 반죽하고 만드시는 것 같은데

생바질과 부드러운 치즈,

생토마토 소스 조합이 좋았고

 

인위적인 맛이 아니라 홈메이드 같은 맛이었어요!

도우도 쫄깃해서 빵 끝까지 찰져요 ㅎㅎ

 

 

 

 

 

 

 

아메리카노와 

그 맛나다던 디저트도 하나 시켰는데요!

얼그레이 쉬폰이 먹고팠는데, 없어서

티라미수 주문 :)

 

 

저번에 방문 했을 때도

티라미수가 맛난던 기억이 있었거든요.

 

역시나 실망시키지 않는 티라미수..!

맛이 굉장히 깊은 티라미수랄까요?

 

커피맛, 치즈맛, 초코가루? 재료 모두가

고급진 맛이고 깊은 맛이어서 

예사 솜씨가 아닌 거 같더라고요 ~

 

아메리카노는 좀 연한 듯 해서 제 취향엔 좋았어요!

 

 

 

 

이탈리안 음식부터,

후식까지 한큐에 해결 하고플 때

일산 킨텍스 근처 올리코를 가보시는 것도 *_*

 

다음에 또 오징어 샐러드를 먹으러...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