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맛나네

대화역 백병원 군고구마 카페 청자다방 생김!

by Benee 2021. 8. 2.

우왓 벌써 8월이 되었네요

시간은 늘 잘도 흐르네요..!

 

오늘 학원 근처 새로운 카페를 발견했는데용

바로 대화역 백병원 바로 옆

군고구마 카페 청자다방이 생겼더라구요.

 

 

 

 

영어학원과 같은 건물에 있는데

딱 발길을 사로잡는 문구가.. ʕ→ᴥ←ʔ 

 

청자다방은 전부터 군고구마, 구운계란이 맛있다고 해서

궁금했는데 딱 생겼더라고요 ㅎㅎ

 

 

 

 

 

 

안에 들어가보니

역시나 새거는 새거네요

 

청자=청춘은.자유다 

네온사인이 눈에 띄네요

 

기와지붕이 위에ㅋㅋㅋㅋ

 

 

앉아서 먹는 사람들은 없고 거의 takeout이었어요.

 

 

 

 

 

 

메뉴판이 그림버전,

글씨(가격) 버전 두가지로 있어요.

그림을 봐야 맛이 상상되니 꼭 필요하죠 :)

 

가격은 착한편 :>

 

 

저는 갑자기 버블티가 땡겨서

흑당버블티! ㄱㄱ

 

 

 

 

 

간식 종류도 있어서 넘 좋았는데

뚱카롱!! 들이랑

커피콩빵, 슈크림콩빵, 연유크림브레드,

생과일쥬스 과일들, 

핫도그, 샌드위치 들도 있었어요.

 

전 이따 먹으려고 샌드위치도 주문!

(햄치즈에그, 베이컨에그 맛 있움)

 

 

 

 

 

 

그리고 그 유명한 군고구마!! 

돌에서 구워지고 있어요.

계란 먹고팠는데 떨어졌는지 안 보였..(다음엔 계란도 구워주세요..)

고구마 하나가 엄청 크더라구요.

 

다른 분 사시는거 보니 3000원인데

할인해서 2000원인듯..?

 

 

 

 

고구마가 한 쪽에 이렇게 나란히.. 누워있었어요

 (:ᘌꇤ⁐ꃳ 三 

 

 

진짜 크죠? 

 

 

 

 

 

주문하고 기다리는중

 

고구마카페라서 

고구마그림이 ㅎㅎ

 

1000원 아메리카노 행사라서

사람들이 은근 많더라구요!

 

그냥 밖에서도 주문하고 사갈 수 있어서요 -

근처 분들 많이 애용하실듯 

 

그리고 여기 1리터 아메리카노가 있어서

커피러버들이 완전 좋아하실듯!!

 

 

 

 

 

 

제가 주문해 온 

흑당버블티라떼랑

햄치즈에그샌드위치!

 

따뜻하게 데워 주셔서 종이포장지가 젖었어요 ;)

 

흑당버블티는 여느 전문점 못지 않게

짱 맛있었어요! 

 

처음엔 너무 단가..? 싶었는데

잘 저어 먹으니 딱 너무 맛있더라구요.

홍루이젠 밀크티 엄청 조아하는데 그 맛하고 흡사!!

 

 

샌두위치는... 버블티 다 먹었더니.... 아직 시식을 못했네요...ㅋㅋㅋ

맛있을거 같음 @_@

 

앞으로 자주 애용할게요 제 생활반경 안인 청자다방 ʚ(ȉˬȉ⁎)ɞ˒˒ 

흥하세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