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맛나네

대화황소곱창, 숨은 일산 대창막창고수

by Benee 2021. 9. 29.

출출해지는 시간이에요 ㅠㅠ!

지난번에 너무 신선한 곱창집을 만나서

신나게 먹고 왔습니다ㅎㅎ

 

대화 백병원쪽 뒷 골목에 은근 맛집이 많은데요.

 

바로 그 골목 입구에 위치해서 찾기는 쉬워요!

 

 

곱창집 보통은 유명한 곳이나, 

체인점들도 많이 가시는데.

여기는 알음알음해서 가시는 것 같더라구요!

 

 

 

 

드시는 분들 피해 살짝 찍었는데 

엄청 크진 않고 소소한 가게 분위기~

동네에서 한 잔하는 분위기에용 ㅎㅎ

 

 

 

 

대화황소곱창 메뉴판인데, 

 

사실 곱창,막창을 전 젤 좋아하긴 하지만

그래도 요것저것 먹고파서 모듬구이로!

 

오른쪽 핑크색칸에 모듬구이 구성이 적혀 있어요:)

벌집양은 첨 들어보는 것!

 

 

 

 

 

 

한 켠에는 곱항의 효능이..!!

오 효능이 많은데요..?

 

술안주에 분해작용이 뛰어나면 더욱 더 애용해야겠는데요..?

 ᶘ ͡°ᴥ͡°ᶅ 

 

 

 

 

 

드뎌 나온 모듬구이스!!! 

크 딱 봐도 신선신선!

 

사장님이 소잡는날 직접 가져 오셔서 그 날 오면 더 신선하다구!!

 

맨 위가 아마 벌집양..?

중간 왼쪽부터 막창, 대창, 소곱창,

아래는 염통!!

 

크흐 염통이 이렇게 크고 두툼하고 신선한 곳 첨이야><

 

 

 

 

그리고 빠지면 섭섭한

부추무침!!

 

이걸 또 같이 구워줘야 제 맛이죠?~

 

아주 산더미로 나와서 합격!!

 

 

 

 

그리고 소스는 두가지인데,

 

기름장은 기본이고

청양고추에 키위같은 달콤한 소스맛이 나는

맵+단 소스에요.

 

두개를 취향에 맞게 찍어서 ㅎㅎ

 

 

 

 

 

 

크흡 지글지글 익혀줍니다!!

염통을 먼저 먹어줍니다! ><

대창은 좀 걸리는거 아시죵?

 

염통이 다른데는 되게 얇은데,

여기는 도톰해서 씹는 맛이 살아있고 더 고기 같아요ㅏ!!

 

 

 

 

부추친구도 투하투하 ㅠㅠ

마늘자리도 마련했어요

 

 

와 근데, 새로운 발견!

벌집양? 이거 생김새때문에 망설였는데,

맛이 너무 좋드라구요....?

딱 구워가지고 먹으면,

식감도 참 좋고, 너무 고소한데...

진짜 젤 맛있었어요 저게!

꼭 드셔보세요!! 쫄깃쫄깃

 

저거 주는 집 처음인데

저거 때문이라도 재방문 해야 할 듯 합니다.. ( •᷄⌓•᷅ ) 

 

일부러 소주잔 앞에서 찍은건 아닌데

참 먹고 싶네요 ಥಒ್ಲಥ 

 

 

 

 

크 진짜 너무 행복했어요 

 

지져진 부추와 곱창친구들을 먹고 쇠주한잔!

 

ㅠㅠ 사실 볶음밥 너무 먹고 팠는데 

다 떨어졌다고 하시더라구요....

볶음밥이 떨어지다뇨!

너무 맛집 티 내시는거 아님...ㅜㅜ?

 

 

 

사장님이 가게 마케팅은 잘 안하시는거 같은데

여기 연예인들도 알아서 찾아온다고 ㅋㅋㅋ

(류준열 혜리도 온대요 ㅋㅋ)

 

 

담에 가서 볶음밥을 먹어보리...

 

 

 

대화황소곱창, 숨은 일산대창막창고수로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