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맛나네

마곡 횟집 오늘바다, 오독 쫀득 신선한 횟감

by Benee 2021. 9. 1.

얼마전 신선한 마곡 횟집을 발견했씁니다!

맛있다고 추천을 받아서 가게 됐는데요 :)

 

저는 횟집하면.

스끼다시도 있겠지만

뭐니뭐니해도 회가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특히 신선도 '-'

숙성회라면 식감도 중요하겠죠+_+

 

 

오늘은 또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를 안고...

 ค^•ﻌ•^ค 

 

 

 

 

 

외관과 간판을 찍어야지~ 했는데, 

너무 설레여서 

또 오픈하자마자 첫 손님이어서

그냥 들어와 버렸어요  ◖⚆ᴥ⚆◗ ;

 

덕분에 완벽한 거리두기 ^_^

매장은 아주 쾌적하네요.

 

 

 

 

 

 

 

마곡 횟집 오늘바다, 오독 쫀득 신선한 횟감

 

오늘바다 메뉴판이에요

 

빛이 너무 반사^^;

 

여러메뉴가 있지만, 오늘의 제철 회와 해산물은

칠판에 매번 적어주시네요!

 

저희는 모둠회 소자로 !

2인이 먹기에 딱이겠죠?

 

 

 

 

 

기본셋팅!

 

스끼다시는 깔끔해요.

막 기성품 이것저것 주는데 보다는

깔끔하고 맛있게 먹을만한거 주는게 좋더라고요!

 

저 미역국이 정말 깊은 맛 나요! 

해물과 어떤 생선으로 국물 맛 내신거 같은데 굳이었어요 ><

 

막장,쌈장은 꼭 다짐채소+참기름이 있어줘야죠 :)

 

 

 

 

 

 

드디어 나왔어요.

우리의 모둠회 소!

 

양 진짜 괜찮네요~

 

일단 빛깔, 때깔이 너무 좋고

회가 신선한게 그냥 느껴졌어요

 ⋌༼ •̀ ⌂ •́ ༽⋋ 

 

 

 

 

요것만 나온건 아니구!!

 

옆에 회무침까지!

양념이 진짜 맛있어용

 

완전 술안주 ㅋㅋ

밥비벼 먹으면 완벽한 회덮밥 ㅠㅠ 

 

여기 들어간 회도 진짜 신선하고 크더라구요

 

 

 

 

 

회 감상하기..!

 

저 옆에 나온 새우도 얼마나 토실하고 크던지..!

 

사실 소주에 넣어먹으려고 레몬도 추가 주문했는데

그냥 서비스로 주셔서 ㅎㅎ 

넣어 먹었네요 :)

 

회가 참 오독오독 씹는 맛이 넘나 살아있었어요 

 ԅʢ•ᴥ•ʡو 

 

 

 

 

 

 

회님과 제일 천생연분인

이슬이님..!

쐬주한잔  ค^•ﻌ•^ค 

 

각자각자 회 색깔마다

식감, 맛이 달라서 먹는 재미가 아주!! 쏠쏠해요

 

또 간장, 초장, 막장 어디 찍냐에 따라 

너무 매력이 달라서 

아주 맛나게 먹었네요 

 (๑•̀ω•́)۶ 

 

 

 

해산물, 생새우 이런 종류들도 

나중에 꼭 섭렵하러 가볼게요!

 

마곡횟집 오늘바다 

7-8시쯤 되니 사람들이 막 오더라구요!

5-6시 방문 추천 ㅋㅋㅋ

 

코로나에도 번창하시길...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