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맛나네

교대 이층집 당산점, 맛있게 먹는법 !

by Benee 2021. 6. 18.

넘넘 유명한 교대 이층집 

당산점을 드뎌 접수하고 왔어요 !

 

이름하여 꽃삼겹으로 유명하죠?

생긴 것 부터가 예쁜데

맛도 좋고 싸먹는 방법에 따라 재밌고 맛나네요 :>

 

 

 

 

들어가면 이렇게 세팅이 되어있고

(주말 저녁이라 그런가..?)

자리를 안내해 주십니다!

 

 

 

세팅된 메뉴는 이러해요!

시원~해 보이는 전골에.

갓김치, 파채, 고추장아찌, 무채, 백김치

명이나물 >_<

 

다 고기랑 환상짝꿍들... ʕ→ᴥ←ʔ 

 

 

 

특히 요 전골을 확대 해 보니

배추, 청경채, 각종 해물이 들어가서

국물이 시~원하더라구요.

 

고기먹다가 한 입 먹으면 깔끔해지고

쇠주 먹다가 뜨거운 국물 생각날 때 떠 먹으면 굳굳

 

 

 

 

첨에 불판에 이렇게 올라가 있고,

이제 예쁜 꽃삼겹을 올려주면 됩니다!

 

꽈리꼬추, 대파부터 배우신 분 인정 :)

버섯 옆에 네모난 돌?은

쑥떡이에요! 와 이것도 구워지면 완전 JMT 

 

개인종지 보시면 생와사비,소금,갈치속젓 있는데 

최소 고기박사시죠?

 

 

 

이제 요기 보이는 꽃삼겹 올려 보겠습니다 :)

 

진짜 꽃 같아요ㅎㅎ

 

 

 

이렇게 놀려서 구워주면

얇아서 금방 익는데요~

얼른 먹을 준비 !!

 

 

 

이렇게 고기를 잘 펼치고,

잘 구운 대파, 고추를 넣고

파채나 무채 고추장아찌 등 원하는 재료를 넣어주고

원하는 소스 와사비, 갈치젓, 소금 등 넣어서

 

 

 

요래 잘 말아 싸서 드시면 됩니다

 (ᶘ◕‿ᴥ‿◕ ᶅ) 

 

아 맛있어요 맛있어!

ㅠㅠ

 

고기가 이렇게 쌈처럼 나오니 쌈 안싸먹어도 되고

너무 편하고 좋아요 

 

흡사 차돌박이처럼 생겼지만 맛은 

삼겹이라 그런지 더 담백하고 질리지 않아요!

 

 

 

 

먹다보니 다 익어진 쑥떡!

와 이거 진짜 별미.

구워져서 겉바 속쫄..

꿀까지 있어서 찍어 먹으면 완전 쭌득쭌득

배부른데 계속 먹고 싶어요

 

대파구운것도 너무 맛나서

계속 추가쓰...

 

 

 

저 멀리 보이는거슨..

네 삼겹살 마자요...ㅋㅋ

 

 

 

 

 

삼겹살도 맛있다구해서...

시킬수밖에 없었어요..

 

우리의 구운마늘과 대파 & 이슬이가 기다리구 있기에...

 ค^•ﻌ•^ค 

 

 

 

반찬이 넘나 맛있는 교대 이층집 당산점

잘 먹구 갑니다!

 

체인인데 다 직장인 많은데에만 어찌

있는 거 같네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