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추천꾹

일산성인영어 일대일 회화공부 리얼후기

by Benee 2020. 8. 7.

오랜만에 수도권 비가 그쳤네요 !

근데 다른 지방들은 괜찮으신지요...?

 

요즘 저는 저번 포스팅처럼 영어공부를 하고 있는데요,

일대일학원을 처음 접하는만큼

회화공부하기에 어떤지 리얼후기를 알려드리려고요ㅎㅎ

 

 

 

 

제가 공부하는 일산성인영어, 스텝업잉글리쉬어학원 ㅎㅎ

저기 벽에도 쓰여 있구나..?

 

여기는 강의실인데, 크지 않지만

1:1 수업이니까 알맞다고 생각 '-'

 

 

 

 

수업시작 전 모습!

 

처음엔 교재가 없어도 선생님께서 프린트를 해 주시고

나중에 교재를 레벨에 따라 정하고

사거나 주문도 가능하다 하시더라고요 !

 

 

 

 

+참고로 클리어 화일은 스텝업에서 주셨어요.

수업 후 주시는 프린트 물을 끼기에

아주 유용ㅎㅎ

 

 

 

 

 

 

이렇게나 많은 교재가 있어서 어떤 책으로 공부를 해야하나...

막막했는데, 쌤께서 레벨테스트 보시고 

일대일 회화공부 할 책을 선정 해 주세요.

의외로 재밌는 책들도 많아요~ㅋㅋ

 

 

 

 

 

 

저는 이 두 가지를 병행해서 공부하는데요.

 

 

 

 

쉽고 일상에 필요한 회화공부도 하면서

중간중간 잊었던 기본 문법도 짚고 넘어갈 수 있어서

저에게 잘 맞는 (회화+문법) 수업인듯!

 ◕ܫ◕ 

 

 

 

 

 

물론 교재 진도 외에, 쌤께서 다른 영어 tip이나

제가 궁금한 것들을 질문할 때 잘 알려주셔서 좋아요 ㅋㅋㅋ

그래서 학원을 다녀야하나 봄... 

 

외국생활 이야기나,  콩글리쉬 고쳐주기,

프리토킹 중에 어색한 단어나 문장을 쉽게 알려주셔서 굳 •̀.̫•́✧ 

 

 

 

 

숙제로는 이렇게 youtube에 있는 제 수준에 맞는 (ㅋㅋ) 영상을 보고,

따라하고 영어일기를 쓰고,

공부하기 좋은 앱이나 좋은 컨텐츠들도 추천 해 주세요.

 

 

 

 

영어공부 하고 나면 왜이렇게 당이... 떨어지죠?ㅋㅋㅋ

나갈 때 꼭 과자와 커피를 마십니다 ㅎㅎ

 

저도 얼른 회화실력 업업해서 원어민이나 교포쌤과도 

토킹하고 싶네요 ㅠ_ㅠ

 

열심히 해야겠... ๑•̥﹏•̥๑ 

 

 

 

 

 

하지만 금요일만은 쉬자..ㅋㅋㅋ (???)

여러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_!

더 이상 비는 오지 말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