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추천꾹

대화동 영어회화, 초보탈출 학원등록하기

by Benee 2020. 7. 8.

요즘 점점 독학 영어공부에 

한계를 느끼고 있는데요..ㅠㅠ

 

교재도 이것저것 보고 있는데 뭐가 좋은지 모르겠고,

제 실력이 어느정도인지 정확히도 모르겠어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게 영어를 잘 하고 싶은데

뭐 부터 시작해야할지, 뭘 제일 중점에 두고 해야할지 그게 문제!

 ʘ̥﹏ʘ 

 

 

 

그래서 아무래도 게으른 저를 위해

도움의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제가 간 곳은 집 근처 대화동에 눈 여겨 보던 곳인데요~

성인 전문이라고 하고,

1:1 일대일 맞춤 수업 한다고 해서

고민만 하다가 찾아가 봤어요 ㄷㄷ

이름은 스텝업잉글리쉬어학원.

 

 

 

 

입구만 가도 무슨 요일 수업하고,

몇시까지 하는지 적혀 있어서 좋긴 하네요 ㅋㅋ

소심한 사람들을 위해 (?)

하지만 오늘은 들어가 볼 거에요  ⋌༼ •̀ ⌂ •́ ༽⋋ 

 

코로나에 대해서도 걱정 안한 건 아닌데,

안내 문구도 있어서 또 그룹 학원 아니어서 괜찮을 거 같았어용

 

 

 

 

상담 받기 전에 둘러봤는데

여기는 티 타임? 하며 쉬는 곳 같았어요 

그리고 손 소독제가 있더라구용!

 

 

 

 

공부할 수 있는 테이블이 곳곳에 있는게 좀 맘에 들었고,

손 소독제 많아서 좋았음 ㅎㅎ

English Zone이 상당한 압박감을 주지만.. 영어만 써야하나요 ㄷㄷ

 

근데 돌아다니는 선생님들이 영어로 대화하시더라구요 

저절로 리스닝공부... ?_?

 

 

 

 

다른 곳에도 또 책상이 있어서 

대기하는 공간이나 공부할 공간은 의외로 많았어요.

 

저기 폴라로이드 사진들 보니까

그룹수업을 무료로 한다고 하던데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코로나가 문제에요 ㅠㅠ

 

 

 

 

 

기다리면서 읽은 책인데, 재밌었어요!

미용실 잡지처럼 읽을 수 밖에 없게 놓여져있어요 ^_ㅠ

영어 책이 재밌을수가..? 아이러니합니다ㅎㅎ

초보탈출 가능할 것 같은 기분? (기분만)

 

기분이 아닌 실제로 만들어야.. (。•́︿•̀。) 

 

 

 

 

 

대화동영어회화 초보탈출, 스텝업 선생님

그리고 결정적으로 선생님들, 쓰앵님의 도움을 받아야 하는데..

열심히 선생님도 봤어요 ㅋㅋㅋ

한국인,교포,원어민 다양하고, 스펙도...학교도...경력도...

다들 후덜덜 하시더군요 〣(ºΔº)〣 

 

진짜 그냥 저만 정신 차리고 공부하면 될거 같아요 (인정)

 

 

 

 

 

 

대화동 영어회화 수업 강의실은 이렇게 생겼어요.

생각보다 깔끔하네용

일대일이래서 엄청 조그마할 줄 알았어요 ㅎㅎ

 

 

 

 

 

저렇게 생긴 교실이 빼곡히 있더라구요

수업하니까 조용히;

 

일대일로 하면 어색하지 않나..? 생각이 들었는데

슬쩍 들어도 분위기가 좋아 보임 웃기도 하고 ...

나도 영어 잘하고 싶다 ㅠㅠ (공부만 하면 돼)

 

 

 

 

 

약간 이런 분위기였어요..! 도란도란,

전 낯가리는데..ㅋㅋ 괜찮을런지 모르겠지만..

일단 시작해 보려구요.

매번 미룰수만은 없잖아요 ⋌༼ •̀ ⌂ •́ ༽⋋ 

 

 

 

 

 

교재 좀 본다고 해서 책 구경을 했는데

엄청 많더라구요.

 

 

 

 

 

회화만 하는 줄 알았더니

토플, 아이엘츠, 토익, 오픽, 토스 같은 시험 책들도 많더라구요.

그래서 책이 빼곡한거였어...

 

직장인들이 승진시험으로 많이 준비한다고 하시던데

다들 열심히 사시네요 (짝짝)

 

 

저는 일단 말을, 영어회화를 잘하고 싶기 때문에 

옆에 있는 두 책같은 흥미로운 교재를 눈 여겨 봤어요.

 

확실히 신박한 교재들이 많더라구요.

 

 

 

 

 

 

레벨테스트 받고 학원등록하면서 명함 받아옴 ㅎㅎ

테스트 해 보고,

'내가 이제 껏 너무 두서 없이 공부 한게 아닌가...' 싶었어요.

 

이제 좀 더 체계적으로 배워야지 ㅠㅠ

일단 주 2회 정도만 해 보고 더 늘릴 생각이에요!

 

아자아자

 (*•̀ᴗ•́*)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