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추천꾹

일산 아인슈페너, 크로플 맛난 올댓커피

by Benee 2021. 4. 22.

 

시간이 화살같은 4월 

어느덧 다 가버렸네요 ㅠㅠ

 

지난 주말 맛있는 커피 먹으러

일산 아인슈페너, 크로플 맛난 올댓커피

댕겨왔어요!

 

역시 이번이 첫 방문은 아니고,

이 곳은 워낙 유명해서

일산에서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실거에요

 

 

 

 

 

올댓커피 본점 메뉴판

 

워낙 핫해서인지,

라페스타에 본점이 있고

밤리단길 정발산동쪽에 하나 더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본점은 아담아담해서

금방 자리가 차요 ㅠ_ㅠ

 

 

저번에 먹었던 커피가 너무 맛있었는데

달달한 아인슈페너 종류..

이름이 기억 안나서 다른걸 시켜봤어요!

 

메뉴는 뒷장에도 더 있답니다.

 

 

 

 

take-out 컵도 넘 예쁜

all that coffee

 

 

 

 

 

 

전체적으로 깔끔깔끔 분위기

 

매장이 좀 아담하고 테이블도 작아서

사진을 예쁘게 자세히 찍기는 어려웠어요 ^_^;

 

 

잠깐씩 맛난 커피 먹고 가기 좋은!

 

 

 

 

 

올댓커피에서 디저트 주문은 처음인데요,

치즈크로플도 있던 것 같은데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크로플로 주문.

 

크로와상의 바삭한 느낌 와플에

촉촉한 속과 버터리한 빵

젤라또마냥 찰진 아이스크림까지

 

완전 맛났네요 :)

 

 

 

 

 

저는 브라운웨이브를 주문 해 봤어요.

 

따뜻해 보이지만 안은 차가운 커피에요.

설명에 이끌려 시킨 !

카라멜처럼 부드럽고 버터리한 스몰라떼와 라빠르떼 브라운 슈가?

라고 되어 있었어요 ㅎㅎ

 

조금 맛보다가 설탕을 넣고 저어 먹으라고 하셨어요

 

 

생각보다 많이 달지가 않아서

제가 생각한 맛은 아니었네요 (달달한 크림커피 ㅋㅋ)

전에 마셨던 아인슈페너에 전 더 마음이 가네요 ^_^

 

텍스춰는 마음에 들어요 ʕ·͡ᴥ·ʔノ 

 

 

 

 

 

맞은편 쪽이 아인슈페너 였던 거 같은데

더 달달하면서

생크림 한모금에 뒤따라 오는 커피가 

참 좋았네요  ꒰◍ˊ◡ˋ꒱੭⁾⁾ 

 

 

 

 

 

다른 친구는

오후 시간, 카페인에 민감해서 

티를 시켰는데

티도 괜찮은 것 같네요

 

티가 꼭 칵테일 잭콕처럼 나와서 놀랐어요  ꒰( ˵¯͒ꇴ¯͒˵ )꒱ 

 

 

맛있고 퀄리티 좋은 커피 먹고플 때

올댓커피가 이제 자동 떠오르넹 :>

 

로고도 참 매력적이에요.

 

 

담에 또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