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추천꾹

일산 만화,북카페 놀숲 - 고양이도 있고 조용히 공부가능:)

by Benee 2020. 6. 23.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시고 계신가요?

(*´ڡ`●)

얼마 전 친구랑 조용한 스터디카페를 찾다가

 일산 만화카페 놀숲을 발견했어요.

 

만화책만 있는 줄 알았는데, 그냥 책도 있어서

북카페 느낌도 나더라고요 :)

 

 

 

라페스타 놀숲 이용시간, 가격

 

 

놀숲의 요금제를 네이버에서 퍼왔어요 ㅎㅎ

음료와 같이 이용할 수 있어요.

 

이용시간도 새벽1시까지여서

넉넉하게 있을 수 있어요.

 

근데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닫는 시간이 때마다 달라서

확인 해보고 가시는게 좋을 듯!

 

 

 

 

 

저희는 이렇게 2층 자리에 앉았는데요.

테이블 자리도 있고.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는 다락방st 도 있어요. :)

 

 

 

 

다락방st 은 이렇게 생겼어요~

프라이빗하게 커튼도 있고,

아랫층도 자리가 있어서 마치 2층 침대 같아요 ㅎㅎ

 

 

 

 

 

 

저희가 앉은 2층 자리는 

매트도 있고 편한 자리였어요.

 

쿠션도 있고 테이블도 있어서 편하게 앉아서

만화도 읽고 책도 볼 수 있어요 :)

 

 

 

 

 

자리에서 내려오면

만화 책장이 쭉 펼쳐져 있는데,

 

가나다 순으로 되어 있고

장르별로도 되어 있어서 찾기 괜찮았어요

오랜만에 옛날 만화들 보니까 추억여행 하는거 같았어요 ㅋㅋㅋ

 

 

 

 

 

으아니, 근데 계단 밑에 고양이가...?

너무 귀엽게 누워있더라구요 +_+

 

 

 

 

 

여기 놀숲 고양이 같은데, 너무 순한 개냥이였어요.

털도 정말 부들 ㅠㅠ

 

 

 

 

 

 

만화책 고르는데 빼꼼 빼곰 귀여워 ... ㅠㅠ

 

 

 

 

 

 

 

이름이 두부..였나?

부들부들 담요같은 두부 

조그맣고 순딩이 ㅎㅎ

 

만화카페에 뭔가 어울리는 동물 고양이였어요.

발걸음 소리도 안나니까ㅋㅋㅋ

 

 

 

 

 

 

책을 고르고 자리에 와서 

놀숲 이용 안내서를 봤어요.

 

보드게임도 있고, 퍼즐도 있고,

VR, 넷플릭스, 플스 뭐 없는게 없네요.

거의 멀티방 수준 ㄷㄷ

충전기도 있어요!

 

 

 

 

 

저희는 일단 출출해서

뭐 좀 먹으려고요 ㅎㅎ

식사도 돼요>_<

 

라면이랑, 스팸 계란 볶음밥을 시켰어요.

 

 

 

 

 

진라면 매운맛 크으..

 

만화카페에서 먹는 라면맛이란

뭐 두 말하면 입 아프죠 

 

왜 밖에서 끓여주는 라면은 더 맛있죠?

 ༽΄◞ิ౪◟ิ‵༼ 

 

 

 

 

 

어웅..

 

스팸 계란 볶음밥.

 

이거 뭐 맛 없을 수 없는 조합이죠 ㅠㅠ

이거랑 라면 국물이랑 떠 먹으면 그냥...끝

 

무한 굴레로 싹 비웠네요 ㅋㅋ

 

 

 

 

 

그리고 다시 자리에 앉아서 Chill~

 

만화도 읽고, 가져온 책으로 공부도 하고,

친구는 닌텐도 가져와서 동물의 숲도 했어요ㅎ_ㅎ

여기가 천국  ༼♥ل͜♥༽ 

 

여기 막 이용권 정기권? 끊는 것도 있는거 같던데

여름에 여기로 피서오는 것도 짱 좋을듯 

 

 

 

 

 

마지막으로 귀여운 고양이 두부 ㅋㅋㅋㅋ

 

아, 참 여기 체인이라서 다른 점도 가봤는데

점마다 운영시간 다르더라구요.

어떤데는 막 24시간 가까이 하더라구요!

 

거의 잠자다 왔어요 ㅋㅋㅋ 좋은 휴식장소★

고양이는 라페스타점만 있는듯.. :)

 

 

맛난 저녁 드세용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