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추천꾹

밤리단길 카페 쑥크림라떼 너무 맛있! 빈틈:)

by Benee 2021. 6. 28.

더웠다가, 비왔다가 

오락가락 여름날 잘 보내고 계신가요?

 

더울 때는 정말 해가 쨍쨍해서

시원~한 음료 하나가 너무 땡기는데요,

 

저도 그래서 밥 먹고 후식으로 

맛나고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아 본답니다!

 

 

 

 

오늘 찾은 곳은

일산 힙스터의 성지!

밤리단길 카페 빈틈이란 곳이에요.

 

바깥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저녁에 시원할 때는 앉아도 되겠어요! (with조랑말)

 

주차는 가게 앞에 하고 들어왔답니다.

 

 

 

 

딱 들어오면 보이는 카페 분위기.

보태니컬하고 편안한 화이트 느낌

조명도 따뜻하고 넘 좋았어요

 

맛도 중요한데 분위기도 중요하잖아요!

 

 

 

일단, 메뉴를 시키려 빈틈 메뉴판을 봅니다.

저는 쑥크림라떼가 워낙 유명하다고 해서

그걸 시켜 보기로 하구요.

 

궁금한게 많았지만, 딸바생생쥬스도 시켰어요.

 

배가 안 부르면 디저트도 도전 해 볼것을 ㅠㅜ

 

 

 

 

 

주문 뒤 뒤돌아 보니

강아지가 커피를.. 너무 귀여운 장식이에요 ㅎㅎ

 

 

 

 

평일 한가한 시간이라 한적해서 좋았네요.

테이블들마다 식물 그림들, 액자들, 화분들이 많아서

fresh한 분위기가 물씬 나요.

 

저 액자 진짜 사진 같은데 너무 기분 좋아지는 사진이에요 :)

 

 

 

 

그리고 저희가 앉았던 자리는

창가 쪽 자리인데,

해도 잘 들어오고

커튼이며 화분이며 빛이 너무 예뻤어요  ༼๑◕◞◟◕๑༽ 

 

 

 

 

아이스쑥크림라떼!

원래도 쑥맛 이런거 좋아해서 기대했는데,

와... 쑥맛이 너무 잘어울려요 라떼랑.

 

위에는 아인슈페너처럼 적당히 달달부드러운 쑥크림!

쓰지않고 누구나 도전할만한 쌉쌀부드러움이고

 

밑에는 부드럽고 고소한 라떼여서 

쑥크림 먹다가 라떼가 호록- 올라오는데 

너무 조화로워요!

 

아주 굳 메뉴에요 !

먹으면서 '또 먹고 싶다' 생각했어요  ʕ→ᴥ←ʔ 

 

 

 

 

요거는 생생쥬스-딸바인데

딸기바나나쥬스에요

 

생과일을 갈아주셔서

딸기, 바나나 맛이 생생하게 나더라고요~

인위적인 맛 노놉

 

많이 안 달고 

신선한 맛이었네요 :)

 

생과일쥬스도 건강하게 잘 갈아주시는듯!

 

 

 

 

 

밤리단길 카페 쑥크림라떼 너무 맛있! 빈틈:)

 

저희는 take-out 해서 금방 나왔는데

다음에는 여유롭게 앉아서 

먹고 싶네요 ㅎㅎ

 

안 먹어본 다른 음료도 궁금하고요!

 

그리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더라구요=)

또 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