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

일산영어회화 시간 일정 변경, 온라인수업 가능

by Benee 2022. 4. 5.

어느새 봄에 접어든 4월이에요~

아직은 코로나가 유행중이라 

무얼 배우거나 다니기를 걱정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요즘은 학교에서도 줌수업이 활성화 되어 있는 만큼

학원도 그런 곳들이 있어서 

좋더라고요!

 

 

 

 

온라인수업(화상)과 알콜스왑/손소독제 등으로 

철저한 관리를 하면 

공부에 대한 의지! 정도는 꺾을 수 없겠죠 :)

 

 

 

 

 

온라인 수업을 받지 않아도 되는 분들은

당연히 교실에서 

완전 소수 수업 1:1, 1:2로 받아요 ㅎㅎ

 

그래서 더 교육면에서 좋고 안전면에서도 마음이 놓여요 

 

 

 

 

 

 

일산영어회화 스텝업어학원은

 일대일 과외식 맞춤 수업이다보니

선생님 선택도 중요하겠죠?

 

레벨과 목적, 성향 등을 고려해서

상담 때 꼼꼼히 테스트 해 주시기 때문에

선생님 선정에는 어려움이 없고

 

나중에 혹시라도 문제가 있다면

선생님도 변경할 수 있어서 다행이더라고요 ㅎㅎ

 

 

 

 

 

 

 

 

영어 책들은 정말 많이 있는데요.

하고 싶은 책을 가져와도 되지만,

보통 선생님께서 레벨에 맞는 책이나 프린트물 등을 준비 해 주세요.

 

또는 영상, 오디오 등 여러 가지로 수업해서 딱딱하거나

지루한 수업은 아니고 

재밌고 좀 참여하게 되는? 회화 수업이에요 ㅎㅎ

 

 

물론 회화 수업말고 왼쪽 교재들처럼

토익 토플 아이엘츠 토익스피킹 오픽 등의 시험 교재도 많네요 ㄷㄷ

 

 

 

 

 

 

 

성인과, 학생들이 같이 다니는 분위기여서 

뭔가 차분한 분위기에요 

 

 

 

 

학원에 오면 내 공부 뿐만 아니라 

하루 한문장씩 평소 선뜻 안 나왔던 회화 문장

하나씩 알아갈 수 있어서 좋네요 =)

 

 

 

 

 

 

그리고 빌딩 주차문제로 

걱정하는 분들 있는데

주차권 시간도 넉넉하고

주차도 가능하니 걱정 안해도 되네요 ㅎㅎ

 

 

 

 

 

 

만약 못 오는 날이 생기면

전날 전화로 수업을 미룰 수 있고,

당일에 못 올 경우 온라인 수업으로 수업을 전환 할 수도 있다 해서

직장인이나 컨디션이 안 좋은 날, 급한 날  좋겠어요!

 

 

 

 

 

 

일산영어회화 시간 일정 변경, 온라인수업 가능한

스텝업 잉글리쉬

파주/김포/운정 근처 분들은

가보셔도 좋겠네요~

 

 

위치는 요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