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

일산어학원 스피킹이 문제라면 회화는 스텝업영어

by Benee 2022. 5. 26.

한국인이 제일 어려워 하는 영어가 뭘까요?

듣기? 쓰기?

 

혹시 말하기 잘 하시는분..?

 

아무래도 스피킹을 유창하게 잘 하고 싶으신 분,

외국인 앞에 서면 얼어버리거나 작아지는 분

많으실거에요 ..

 

 

하지만 영어를 잘 못하던 사람이 

잘하게 되면 신기하고 부럽기도 하더라구요!

 

저도 그 꿀팁을 따라 찾아가 본 곳이 있습니다,

 

 

1:1 레벨테스트, 꼼꼼한 상담을 통해서 

내 현 상태를 파악하고

목적과 레벨에 맞게 수업을 하는 학원이더라고요!

 

테스트라고 해서 겁 먹었지만 

그럴 필욘 없었고 ㅎㅎ

무료 상담이라서 부담이 없어요~

(요즘 유료도 많네요 ㅠㅠ)

 

 

 

 

 

상담실 바로 옆에는

미국,영국 원어민 선생님들과 교포, 한국인 선생님들까지

많은 경력의 선생님들 소개가 있었어요.

 

선생님이 어떤 분인지, 어떤 시험점수가 있고

학교나, 경력을 미리 볼 수가 있어서

믿음이 가더라고요 :)

 

 

 

 

로비를 쭉 둘러보면

성인들과 학생들이 모두 다녀서인지

깔끔한 분위기에요

 

정신 없는 분위기는 아니었어요 ㅎㅎ

 

 

 

 

 

교실도 역시 

깔끔. 집중 분위기 !

 

일대일이나 1:2 수업을 하기에

적절한 크기인 것 같네요.

 

처음엔 일대일 수업이 좀 부담인가 싶었는데

훨씬 질문하기도 좋고

말도 많이 할 수 있고, 졸지도 않고

실력도 그만큼 빨리 늘더라고요 !

 

 

 

 

 

어떤 책들로 하는지 교재들 코너!

 

회화도 있지만 

다른 시험대비 수업도 많기 때문에

교재가 정말 많아요.

 

일단 영어회화책 위주로 봤는데,

 

 

 

 

 

다양한 교재들이 수준별로 있어서

제 레벨에 맞게 선생님이 정해주시기도 하고

제가 하고 싶은 교재를 가져와서 할 수도 있어요 ㅎㅎ

 

수업시간에는 다양한 표현들을 배우고

이야기 나누듯이 하면서도

과외하듯 족집게처럼 배우니까

재밌게 수업을 할 수가 있습니당 =]

 

 

 

 

예를 들면,

 

이건 수업 후 선생님이 프린트 해주시는 건데요.

집에 가서 오늘 배운 걸 복습 해 오기 너무 좋은 요약본이죠!

 

잘 안되는 발음이나, 중요한 표현들 

숙제 등을 체크 해 주세요~

 

그래서 직장인, 대학생들 바쁘신 분들은

복습이나 숙제하기도 수월하실 거에요 

 

 

 

 

아무래도 학원을 다니기 시작하면

영어에 더 많이 노출되는 것 같아요~

 

선생님들이 로비에서 영어로 대화도 많이 하시고

영어표현 책들도 많이 보게 되구요!

 

 고민중이신 분들은 시도하고 두드려보세요~!

일산어학원 스피킹이 문제라면 회화는 스텝업영어

추천 추천

 

 

 

 

 

스텝업은 대화역,

쉬워쉬워는 정발산역인데 

자매학원이라고 하네요!

 

 

 

 

 

이 파일에 숙제와 프린트를 

끼워서 다닙니다 :)

 

 

홈페이지에는 정보가 많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