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

일산어학원 토익 아이엘츠IELTS, 전문 쌤에게 쉽게

by Benee 2022. 3. 8.

토익시험 같은 영어시험은

항상 잘 보고 싶어서 애쓰지만 

내 뜻대로 쉽지만은 않죠ㅠㅠ

 

한창 코로나 때문에 아이엘츠 점수가 필요한 

외국을 많이 못 나갈 때도 있었지만

요즘은 해외도 국경을 열어 다시 

많이 나가는 추세죠,

 

 

 

 

그렇다면

수많은 토익, 아이엘츠 교재들 중에서 

나에게 맞는 책을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요?

 

그리고 책을 골랐다고 해도 

어떻게 효율적으로 책을 잘 활용하여 

공부 할 수 있을까요 ?

 

 

 

 

 

저는 주변 친구의 추천을 받고

일산어학원 스텝업을 가 봤는데요.

일대일학원이라 그런지 조용하고 깔끔한 분위기였어요.

 

1:1이 부담스럽지 않을까 했는데

시험 점수나 결과물을 보고 만족해 하는 거 보면

과외처럼 꼼꼼한 수업이 괜히 하는게 아니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일단 토익 아이엘츠, 뿐만 아니라

토익스피킹, 오픽, 텝스, 토플, SPA, 지펠트 등

다양한 시험의 전문 선생님들이 계셔서

 

원하는 목적대로 수업을 받을 수 있는게 제일 좋고,

성인영어회화답게 회화나 인터뷰 수업은

기본적으로 다 가능하다는 점 ㅎㅎ

 

 

 

 

 

 

 

교재 있는 곳에 가면

시험분야 별로 책이 굉장히 많은데

초보레벨부터 다 있어서 

안심이 되네요 ㅎㅎ

 

또 단기/장기 시험 준비 기간별 ,

점수/레벨별 플랜이 다르니까

그런 것도 선생님께서

어떤 책을 골라야할지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

세심하게 알려 주시더라고요.

 

 

 

 

 

 

수업 교실에 들어가면

일대일이라서 뭔가 딱

집중이 되는 분위기고,

 

졸음이나 딴짓을 못해서 

저는 더 잘 맞더라고요 !

 

그룹수업과 다르게

중간중간 질문도 많이 할 수 있고

그런 점이 좋았어요.

 

 

 

 

 

아무리 학원을 다니고 싶어도

시국이 이래서 고민이 많은 분들도 있는데요,

 

소독과 마스크는 당연히 필수이겠죠?

 

또 화상수업도 한다고 하니까

못 오는 상황에선 이 방법도 좋을 것 같아요!

 

 

 

 

 

 

 

수업이 끝나면 그 날 배운 걸 정리해서 프린트 해주신답니다!

완전 완벽정리 !!

 

아주 복습하기 좋고

숙제도 잘 정리되어 있어요 ㅎㅎ

단어도 따로 적을 필요 없이

이걸로 외우면 되구요 :)

 

 

 

 

 

 

이건 학원에서 주는 파일인데

여기다 보통 아까 그 프린트물을 넣어서 

가지고 다녀요 =)

 

일산어학원 토익 아이엘츠IELTS, 전문 쌤에게 쉽게 쉽게

배워 보시는거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