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

일산영어과외 원어민과 수업후 스피킹 향상

by Benee 2022. 3. 25.

영어과외 어디서 해야하나..?

고민 중에 알게 된 곳이 있는데요.

 

과외를 집에서만 한다고 생각 했었는데

요즘은 일대일 일대이1:2 식으로 하면서도

학원처럼 케어도 꼼꼼하게 해주더라고요!

 

 

아이들 ,학생들 뿐 아니라 성인도 다닐 수 있는 곳이었는데요.

 

 

 

 

 

 

처음 가면 상담을 하고 

어떤 수업을 할지 정하고

레벨테스도 해 보고 

선생님과 시간도 정하고 해요:)

 

 

 

 

선생님은 원어민,교포, 한국인 쌤 다양해서

레벨과 목적에 맞게 수업을 할 수 있었어요.

 

다들 해외 경험도 많으시고

스펙도 공개 되어 있어서 

믿고 수업을 받아도 되겠구나.. 하는 느낌?이에요 ㅎㅎ

 

 

 

 

 

아무래도 저는 스피킹 향상이 목표여서

원어민 선생님과 수업을 원했는데,

쉽진 않겠지만요 ㅠㅠ..

물론 나중에 선생님을 바꿔도 된다고 하심!

 

대화 주제가 다양한 책들이 정말 많았어요.

딱딱한 주제가 아니라 재밌었고

내가 원하는 대로 단어도 추가적으로 배울 수 있고,

회화만도 할 수 있어서 그런게 좋았네요!

 

 

 

이렇게 어린이. 아이들 교재도 많더라구요.

파닉스, 미국 교과서 읽기 등등!

요즘 해외 유학 준비하는 아이들이 많잖아요.

 

 

 

 

 

수업 후 선생님께서 정리 해 주신 프린트로

복습하면 이해도 잘되고 공부하기 수월하더라구요!

 

숙제도 제 수준에 맞게 내 주시고,

성인들은 적당~히 내 주시네요 ㅎㅎ

물론 더더 열심히 준비하시는 분들은 빡세게도 하시더라고요 !!

 

 

 

 

 

그리고 좋은게 화상 온라인 수업도 한다는거.

요즘 너도 나도 확진돼서

가끔 못갈까봐 무서운데,

줌 수업 돼서 좋더라구요~

 

 

 

 

알콜스왑, 손소독제도 항상 하고

수업 하는중!!

일대일이라 사람을 많이 부딪히진 않는데

그래도 ^^

 

 

 

 

 

같이하는 학원은 정발산에

여기는 대화역에 있어요.

 

 

 

 

위치는

요기! 백병원 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