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

일산토익학원 영어공부 제대로 한 적 없어 걱정이라면?

by Benee 2022. 5. 9.

날이 갈수록 

요구하는 시험들은 많고 

공부는 참 하기 어렵고

힘든 나날들입니다 ㅠㅠ

 

요즘 대학들은 토익도 어느정도 점수 기준이 돼야

졸업도 시켜주는 세상이니까요 ㄷㄷ

 

태생부터 영어가 어렵거나 담 쌓은 사람들은..

어떡하죠?

 

 

 

 

먼저 토익시험 승부사를 본 친구가

알려준 스텝업잉글리쉬

 

괜히 서울에 유명한 데 갈 필요 없다며

가까운 일산토익학원을 추천해 줬는데요.

 

일단 가까우면 정말 좋죠 ㅎㅎ

 

 

 

 

겉으로만 봐도

오픈시간, 요일 등을 알 수 있어서

대략적 수업시간은 알 수 있었네요.

 

그래도 중요한건 상담을 받아봐야 알겠죠...?

그래도 10시pm까지면 늦게까지 공부할 수 있는 듯!

 

 

 

 

 

 

문앞에서 본 또 중요한 정보.

 

화상수업을 하는 학원이라는거~

 

코로나가 좀 잠잠해졌지만

그래도 온라인 수업이 필요할 수 있으니까

이건 좋죠.

 

사정이 생기면 수업을 못 올수도 있으니까요.

 

 

손소독제와 마스크도 아직은 중요하구요!

 

 

 

 

 

 

스텝업이란 곳은 토익학원이긴 하지만

엄청 딱딱하다기보다 

좀 따뜻?한 인상이었어요.

 

회화도 하고, 다른 직장인, 학생들도 다니니까

분위기가 차갑지만은 않은거 같아요 ㅎㅎ

 

 

 

 

 

로비에 대기하면서

평소 잘 보지 못했던

영어 책들도 볼 수 있는데

 

술술 잘 읽히는게 신기하고 재밌더라고요 ㅎㅎ

 

오 이렇게 영어 환경에 노출하면 

영어가 되는건가...?

 

 

 

 

 

학원을 구경 해 보니

곳곳에 영어 표현들이 또 있더라구요.

 

한 문장씩 잘 모르는 표현들을 

알아가는 것도 큰 도움이 되겠어요 :)

 

이건 수업 시간 외적인 부분이니까요 ~

 

 

 

 

 

 

 그리고 여러 선생님의 프로필..!

 

원어민부터 교포..한국인 아주 다양하고

학력, 경력, 시험성적 다들 대단하시더라고요 

 

역시 선생님은 문제가 아니었어..

내가...

 

친구도 선생님과의 케미를 자랑했었는데..ㅎㅎ

선생님을 바꿀수도 있으니 말 다했죠?

 

 

 

 

 

책은 어떤걸 쓰나 구경해 봤는데,

일단 너어무 많음...;

 

아무래도 상담하며 레벨테스트를 진행해서

제 실력에 맞는 교재로

선생님이 추천해 주시는 방법이 좋겠어요..! ㅎㅎ

 

그게 일대일 수업의 장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나한테 딱 맞는 맞춤수업.

친구, 가족과 1:2 수업도 할 수 있다니

그것도 괜찮을 듯 싶어요.

 

 

 

 

 

 

토익관련 교재만해도 벌써 이만큼..

혼자서는 보카도 꾸준히 외우고 

체크하기가 힘들더라고요...

 

의지박약이라 누가 체크하고 검사를 해야하나,

숙제도 내주고 ㅠㅠ..

기술도 필요하고요..

 

특히 영어공부 해 본적 많이 없으신 분들은

어떻게 공부 해야하나 막막하실거에요.

그럴 때 1:1 과외식 수업이 더 잘 맞고 

와닿으실 거 같네요.

 

 

 

 

 

실전 문제집부터,

목표점수대 별 보카책들.

 

좋은 책들은 많지만

제대로 공부하지 않으면 뭐

그냥 종이에 글자들일 뿐이죠..?

 

고득점, 만점 선생님들과 

완전 밑바닥부터 해야하는 학생들이 만나서

차근차근 한 계단씩 밟아 나가야 하는거죠 !

 

하다보면 늘어가는 걸 보면서 재미도 붙여진답니다 ㅎㅎ

 

 

 

 

 

 

일산토익학원 영어공부 제대로 한 적 없어 걱정이라면?

 

스텝업어학원에서 상담 받아 보시길 추천!

 

 

 

http://www.stepup.kr

 

http://www.stepup.kr

 

www.stepup.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