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

송포동 가좌동 일산영어학원 회화를 더 유창하게

by Benee 2022. 2. 17.

영어로 유창하게 말한다는건 

늘 언제나 발목을 붙잡는 어려운 일 같습니다

ㅠㅠ

 

어찌보면 모국어가 아니니 

당연한거라 볼 수도 있겠지만

워낙 글로벌한 세상에 능력도 많이 갖춰야 하니 

항상 노력할 수 밖에 없는데요 ..

 

 

이럴 때는 혼자 끙끙 거리기 보다는

영어를 잘하게 된 친구한테

어떻게 잘하게 된건지 물어보거나

근처 좋은 학원/선생님등을 찾아야죠!

 

 

 

 

 

 

영어실력이 부쩍 는 친구가 추천 해 준

영어학원에 도착.

 

입구부터 오픈시간이 딱 나와 있네요 ㅎㅎ

또 학원 이름처럼 뭔가 레벨 업하는 느낌이 팍팍 드네요

 

 

 

 

 

 

 

일산영어학원 스텝업은 넓지만 

부담스럽게 크지 않고,

성인전문이면서 학생들도 다녀서

분위기가 괜찮았어요.

 

차분하게 공부할 수 있는 시끌시끌하지 않은 분위기?

 

로비에도 책상, 의자, 쇼파등이 은근 많고~

 

 

 

 

이렇게 대기하면서 

읽을 책도 있는데

영어책이라 재미없겠지 ...했는데^^;

쉽고 쏙쏙 들어오는 좋은 책이었음 ㅎㅎ

 

 

 

 

안 쪽에서 본 모습인데,

학원에 공기청정기가 있네요.

코로나라서 아무래도 환기가 중요하니까 그렇겠죠?

 

근데 여기가 일대일전문이라 

그룹에 비해서는 나을 듯 해요

또 수업 집중도나 시간 대비 효율성도 좋고요.

 

 

 

 

어딜가나 손소독제가 있는데

정말 요즘 손씻기와 마스크 중요하죠.

 

수시로 소독해야겠어요!

 

 

 

 

안 그래도 입구부터 

손소독제와 마스크, 소독을 매일 하신다고

써 있었네요 ~!

 

그리고 옆에 화상수업 관련 공지도 있는데,

코로나 시국에 꼭 필요하겠네요!

아무래도 요즘은 온라인 줌수업을 많이 하잖아요.

 

꼭 코로나 양성이 아니어도, 수업을 못 올 때 

화상수업으로 바꿀 수 있으니 좋은 제도네요 :))

 

 

 

 

수업은 저  문안에 

교실에서 1:1, 또는 1:2로 진행해요~

 

원어민, 교포선생님이나 한국국적의 유창한 영어실력의 선생님 등

여러 선생님들이 계신데 

자신의 레벨에 따라 정해서 할 수 있어요 ㅎㅎ

 

무엇보다 요일, 시간 변경이 쉽고

강사 변경도 하고 싶다면 할 수 있더라구요!

 

 

 

 

송포동 가좌동 일산영어학원 회화를 더 유창하게 하려면

교재가 중요하겠죠?

 

교재가 정말 많은데,

뭘 골라야할까 내가 골라야하나; 싶었는데

 

상담 때 한 레벨테스트를 기준으로

선생님께서 정해주시기도 하고

하고 싶은 교재가 있다면 의논해서 같이 정할 수도 있으니까

걱정 노놉이에요 ㅎㅎ

 

 

 

제가 회화교재로 찜해논 책만 해도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일단 처음에 재밌게 회화로 시작하다가

나중에 오픽, 토익스피킹 시험을 준비할 수도 있구요!

 

왜냐면 쌤들이 또 다 시험대비 선생님들이어서

어마어마한 실력자들이더라구여

 

 

 

왼쪽처럼 정말 말을 많이~ 하고 싶으면

테마, 주제를 정해서 토론이나 얘기를 계속 할 수도 있고,

 

단어, 문법등이 부족하다면 단어도 짚고 넘어가야겠죠?

혼자 외우기는 힘드니까

학원에 도움을 받아서 이런건 좀 빡세게 외워줘야 해요!

 

운동을 다녀야 운동하는 것처럼요!!

 

 

 

 

일산 김포 근처 

영어가 다급한 분들은 모든 연령층이 공부할 수 있는

스텝업 잉글리시 어학원 

한 번 들러 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