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맛나네

일산라페스타 모임장소 추천, 모던포차 - 맛,양 혜자!

by Benee 2022. 3. 23.

으아 이번주

왜아직도 수요일이죠..?

ㅠㅠ

 

맛있는거 먹으면서 이겨내는 수 밖에..

 

 

라페스타에 못 보던 새로운 술집,포차가 생겼더라구요.

 

바로 저기 라페에 위치한 모던포차!

 

2층에 있어서 잘 못 봤었나봐요~

 

 

 

 

 

내부를 딱 들어가면,

어 우와 분위기가 괜찮다! 

어둑하면서 조명이 있어서 사진 잘 나올거 같은? 

 

바깥에 저런 파라솔 자리도 있고요 ㅎㅎ

 

 

 

 

 

옆에는 이런 bar자리도 있는데 

한국 술들로 채워져 있어서 정감가네요 ㅎㅎ

 

 

 

 

 

 

bar옆에는 이렇게 게임기도 있어서

친구들하고 게임 한 판도 가능!

 

보통 다트 있는 곳은 많이 봤는데

오락실 게임이라니! 너무 신나는데요 ㅋㅋ

 

 

 

 

 

큰 대형거울도 있어서

거울맛집처럼 인스타갬성 사진도 가능 :)

 

그리고 테이블이 저렇게 룸식으로 되어 있어서

모임장소로 추천!

안에 공간이 넓어서 프라이빗하게 여러명이서 오기 딱 좋을듯.

 

 

 

 

 

이 날은 평일이어서인지 사람이 많지는 않았고

저희는 소수였는데도 룸에 앉았어요 ㅎㅎ

 

룸에서 바라본 바깥 모습이에요 !

뭔가 크고 비싼 술집 온 느낌 ㅎㅎ

 

 

 

 

모던포차 메뉴판!

술 종류가 다양하네요 ㅎㅎ

 

저의 픽은 진로+토닉+레몬!

 

 

 

 

메뉴가 엄청 다양해요!

한참을 본 ㅎㅎ

 

일단 롱소세지파스타 토마토,

야채돈가스 정통맛으로 주문!

 

 

 

 

 

 

 

기본안주와  술이 먼저 나왔어용

저 옛날에 먹던 과자 오랜만에 먹었더니

맛나더라구요!

과자 양을 진짜 혜자로 주심 ㅎㅎ

리필 할 필요가 없을듯해요;

 

토닉워터는 pet인줄 알았는데 캔이더라구요 ^^;

 

그리고 여기는 수저, 컵이 일회용품이더라구요.

환경문제로써는 조금 아쉽 ㅠㅠ

요즘 코로나 때문인지 이렇게 쓰는 곳이 많지만요!

 

 

 

 

 

 

 

그리고 나온 

'롱소세지파스타(토마토)'

 

와 양과 비주얼의 깜놀...

 

일단 2인분쯤 되는 양이구요

그러니까 2만원쯤 되는게 절대 비싼게 아니었어요.

 

딱 봐도 느낌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큼직큼직한 야채랑 

두툼한 소세지도 두개..!

 

 

 

 

 

덜어서 먹어보깅 ><

 

면이 탱글탱글 안 퍼져서 좋았고,

소스도 상콤한 토마토소스라 굳!

소스가 아주 흥건한 편이어서 소스맛이 잘나서 맛났어요 ㅠㅠ

 

소세지는 좀 평범 퀄리티였지만

야채가 크고 아삭해서 다 맛났어요 !

재료 안 아끼고 아낌없이 다 넣으신 느낌!

 

배고파서 막 먹었는데 먹어도 안 주는 느낌

 

 

 

 

 

이어서 나온

'야채돈가스(정통소스)'

 

돈가스는 원래 소스로 먹어야지.. 하면서 시킨 정통소스

 

와 돈가스 어딨지? 싶을 정도로

위에 혜자같은 야채들...

야채값 비싼데 이런 마음씨 너무 사랑해용

 

저 야채를 다 헤집어야 돈가스가 나온답니다.

소스도 아주 푹푹 찍어먹게 나왔네요.

 

 

 

 

 

돈가스도 두툼한편의 돈가스에요!

 

소스는 간이 세지 않고,

부드러운 스프맛 같이 많이 찍어도 짜지 않은 그런 맛!

저는 짠 돈가스 소스에 익숙해서 약간 신기했네요 ㅎㅎ

 

토마토가 많이 안 익힌채로 들어가서 신기.

 

 

 

 

 

라페스타 모임장소 추천, 모던포차 - 맛,양 혜자!

 

둘이 함께 혜자 양 인증 ㅎㅎㅎ

저 주방가위랑 크기 비교해보세요.. 진짜 크죠 ㅋㅋ

 

이걸 둘이 먹었따니 ^^

둘이라서 두개 시킨건데...

 

안주 두개 먹어보니 다른것도 다 먹어보고 싶네요 

사장님 요리솜씨 인정!

 

 

왠지 파티나 모임때 꼭 와야할거 같은,, 양많은 친구들도 만족할거 같고

여러개 시켜놓고 다 먹고 싶어요 ㅋㅋㅋ

 

 

담에 또갈게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