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맛나네

연남 연주방, 해산물은 여기 다있네! 신선해

by Benee 2022. 2. 28.

해산물은 극진히 모시는

러버들은 주목주목!

 

맛집 멋집 성지인 연남에서

모듬 해산물 한상이 떡 벌어지게 나오는데가 있대서

또 안 가볼수 없죠 



 

 

 

 

가게 안은 아담아담한데

어둑하니 한 잔 하기 좋은 분위기에요.

 

6시가 넘어 도착하니 웨이팅을 걸어야 해서 

조금 기다리다가 

비가 오기 시작할 때 딱 들어갔어요!

 

 

 

 

 

 

연주방 메뉴판!

 

옛날 원고지에 쓴 메뉴들 ㅎㅎ

 

여러가지가 있는데 단연 눈에 띄는

'모듬 해산물'

바다의 모든 것을 거의 다 모아놓은 선물set 같네요 ><

 

술도 신박하게 전통주가 있어서 좋구요!

 

 

side도 다양다양

 

 

 

 

 

주위를 둘러보니

모듬 해산물 맛있게 먹는 법이 있네요!

 

오 저렇게 먹어야지 하면서

시켰습니다 :)

 

전통주는 호기롭게

도원결의 도전~!

 

 

 

 

 

 

하얀빛 도원결의!

이프로 같은 복숭아 향이 싹 나면서

끝은 술 맛이 쓱 올라 오더라구요!

단 것도 아니고 향은 좋은데 은근 뒷맛이 센?

 

저 마늘쫑이 짭짤해서 밥반찬으로 딱일거 같네요 ㅋ_ㅋ

 

 

 

 

 

 

 

 

모.듬.해.산.물

 

와 이러걸 보고 찢었다고 하는건가요...

터질듯한 접시가 너무 매력적이다ㅠㅠ

 

일단 신선도 너무 좋구요..

플레이팅 너무 푸짐하니 좋고,

구성 좋고!

39,0에 어디가서 요렇게 고루고루 먹기는

힘든 가성비라고 생각합니당

 

 

 

 

 

연남 연주방, 해산물은 여기 다있네! 신선해

한번 더 보기.

 

와 또 먹고 싶다...

그냥 술을 부르는 비주얼이다 @@

 

여러분의 원픽은 무엇인가요?

와 고르기 너무 힘들다 

 

 

 

 

 

 

이제 본격적으로 술과 함께 적셔보자

 

뭐붕터 먹을지 쓸데 없는 고민 

행복한 고민 행복하다..!!

 

많아 보였는데 은근 빨리 없어짐.

 

해산물 러버가 2명이라면 딱 맞을 거에요.

 

러버3인이면 부족할듯..?

 

 

 

 

 

 

내사랑 너의사랑 석화...*

 

feat.마늘,고추,초장

 

와 너무 부드럽게 넘어가...

 

 

 

 

 

 

내 최애 바다맛 멍게와

오독오독 기름장에 전보기 ㅠㅠ

 

아니 근데 초점 다 어디갔어...

이 때부터 맛이 갔나 @@ 

이미 많이 먹은 뒤네유 ㅎㅎ

 

여기는 마늘+기름장인데

생마늘이라 살짝 아리면서 고소한 장이 특징이더라구요!

 

 

 

 

 

 

연주방은 요오기..

 

참고로, 연남에 생긴 광안리랑

연남 동피랑이 다 저기 몰려 있어요 ㅎㅎㅎ

세개 다 웨이팅 걸었는데 연주방 갔네요 ^)^

 

 

 

1차는, 해

2차는, 공

 

ㅎㅎㅎㅎ

 

 

 

 

 

내일 휴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