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맛나네

원마운트 - 매운볶음짜장은 무조건 상하이문이에요 ㅠㅠ

by Benee 2022. 4. 8.

금요일이 왔네요!

 

요즘은 중국음식이 가끔씩 땡길 때가 있어요.

예전엔 술안주로도 중식을 먹는게 신기했는데

요즘은 양장피에 먹는게 참... 맛나더라구요 ㅎㅎㅎ

 

최근 계속 딤섬이 땡겨서 딤섬을 파는 중국식당을 찾다 발견한

원마운트 상하이문!

알고보니 식사동에도 있더라구요.

 

 

 

 

중국집 분위기가 물씬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테이블에

사람이 많진 않았어요.

 

요즘은 휑한 거리두기가 좋기 때문에 괜찮음!

 

 

 

 

 

 

 

 

 

상하이문 메뉴판 묵상하기

 

처음은 맛있는 요리류

 

 

 

 

면과 밥 식사류

우아 배고팓@@

 

 

 

 

 

 

그리고 술~

 

하지만 오늘은 차가 있으니....

 

 

 

아 맨앞에 set메뉴들이 있었는데,

딤섬세트를 시킬까 하다가,

 

종류별 먹고싶은 딤섬과,

각자 식사를 시켰어요.

 

매운볶음짜장, 유산슬밥.

 

 

 

 

 

 

첫 나오는 세팅에 샐러드가 나와요.

 

보통 한테이블에 한접시 줄거 같은데

각자 크게 주니까 좋네요 ㅎㅎ

 

짜샤이는 제가 무지 좋아하는데

여기는 짜샤이는 좀 신선한 느낌음 없었어요 ㅜㅠ 아쉽

고추기름에 막 볶은 무친듯한 느낌이 있어야 맛있눈뎅..

 

 

 

 

 

 

그리고 꽤 빨리 나온

매운볶음 짜장과 유산슬밥

 

넘 맛있겠죠!

 

 

 

 

 

이렇게 짬뽕국물도 주심 ㅎㅎ

근데 제 건 매콤한거라 거의 먹진 않았네요 

 

 

 

 

 

 

그냥 짜장면 먹으려다가

어차피 저는 고춧가루 뿌려 먹을테니 시킨건데

 

와... 너무 제 스타일이더라구요 롬곡...ㅠㅠ

딱 진짜 적당히 입에 매콤함이 남아서

느끼함이나 달달함을 잡아줘서

계속계속 들어가요...

 

소스도 맛있고, 건더기도 많고,

 

양도 적당히 많고,,

딱 그 사천스타일인데 맛있게 매운...!!

너무 양념이 맛나서 다 먹고 밥도 비비고 싶었네요.

 

진짜 담에 가서 또 먹으려구요 이거 ㅎㅎ

 

 

 

 

 

 

 

 

유산슬밥

 

 

이건 맵지않고,순둥순둥 베이스의

저걸 녹말?이라 하나요.

그런 중국음식 특유의 녹진한 소스 덮밥이에요.

 

해삼, 새우, 죽순 등이 들어 있어서 식감이 좋고

자극적인 맛보다는 고소한 맛이 많이나서

매운거 못 드시는 분들도 부드럽게 드실듯!

 

 

 

 

 

 

식사 중 어느새 나온 딤섬!

 

소룡포에요.

육즙이 들어 있겠죠?

 

 

 

 

 

 

 

뜨거우니까 조심해서 열어서 

육즙을 먹고 

간장을 찍어 먹어주기!

 

근데 생강채 간장이랑 원래 같이 먹는건데

그게 없어서 아쉬웠어요 ㅠ_ㅠ

 

딤섬 전문점이 아니라 그런가..

 

맛은 쏘쏘?

 

 

 

 

 

 

새우부추만두 + 수정만두

 

 

 

 

 

 

두개가 제일 잘 나가는 것도 같고

맛나 보여서 시켰는데

 

움,, 만두피도 두껍고

피가 질척질척해서 ㅠㅠ

 

소가 엄청나게 맛난것두 아니어서 

구냥 그랬네요...ㅠㅠ

 

 

 

 

 

새우 쇼마이

 

이건 위에 소가 그대로 노출되어 있고

얇은 피에, 새우가 그대로 탱글하게 들어 가 있어서

그래도 괜찮았어요.

 

 

하지만 딤섬 맛집은 아니구

식사맛집인걸루...ㅎㅎ

 

볶음짜장이 너무 맛나서 

딤섬은 그에 비해 너무

기성품같은 느낌이... ㅠㅠ

 

 

 

다음엔 요리나 다른것도 먹어봐야겠어요 !

 

 

 

 

이번 주말 벚꽃이 절정이라는데!

해피한 주말 보내세용~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