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맛나네

일산 그랜드 지하 푸드코트 방배김밥 실하네용!

by Benee 2022. 1. 11.

오늘부터 한파 시작이라는데,

다들 대비 잘 하셔야겠어요!

 

이런 날은 따끈한 국물이 땡기는게

국룰이죠?

 

일산 그랜드 지하는 냉면이 유명한데

오늘은 국물류, 라면 이런게 땡기더라구요!

 

 

 

추워서 백화점에 들어갔다가

띠용? 

눈길을 끄는 

김밥의 달인, 생활의 달인

방배김밥이 보였어요!

 

 

 

 

처음 보는 체인 같았는데

오래 된 것 같더라구요!

 

메뉴가 여느 김밥집처럼 많고,

워낙 제가 김밥도 좋아해서 일단 살펴봤어요 ㅎㅎ

 

 

 

음 여기가 주문하는 곳 앞에 있는 가격표인데

좀 잘 안보이죵?

 

알고보니 그림과 함께 볼 수있는 데가 있더라구요!!

 

 

 

 와 여기가서 조용히 묵상..

아무에게도 방해 받지 않고

조용히 먹고픈거 고르기 >.<

 

방배김밥이 유부가 들어간 시그니처 김밥 같은데

전 우엉을 좋아해서 옛맛김밥을 선택!

 

그리고 라볶이도 좋아하지만 

국물을 먹고 싶어서 부대찌개라면을 골랐어요 

 

 

 

 

2시가 넘어서 아무도 없는 거리두기 최적화 식당

넘후 좋네요 :)

 

그나저나 쫄쫄 굶고 다녔더니

너무 배고팠어요!

 

 

제 자리 앞에 

이 라면 사진이 딱 있었는데,

계속 쳐다보면서 꼴깍...

과연 비슷할까...?

 

 

 

 

드뎌 나온! 

옛맛김밥과 부대라멘 (라면 아님 주의)

 

음 일단 김밥재료 푸짐함 합격 !

당근채가 다 삐져나온거 합격.

 

근데 밥이 약간 차가워서 

지금은 겨울이라 추워서.. 차가운밥이..ㄹ추워요

그래도 국물에 열심히 찍어먹음

 

 

 

부대라멘은 진짜 걸~쭉한 부대찌개맛이 나구요!

익은 김치도 들어 가 있고,

햄도 많고 고퀄이었어요 ㅎㅎ

 

제가 김밥이랑 같이 먹어서인지 

라면 양이 엄청 많게 느껴졌네요 ㄷㄷ

 

그래도 맛나서 다 먹었어요!!

 

정말 배불러요.....

 

다음에 다른 메뉴도 도전 해 보고 싶네요 . 

프리미엄 분식 분위기..?

 

 

 

지금까지 배가 불러요....

 

 

욕심 부리지 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