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맛나네

일산 횟집 만선에서 제철 방어타임! 양많음주의

by Benee 2021. 12. 27.

 

회녀 회남들이 신나하는

겨울이 왔어요오

 

 

내 몸은 춥지만 물고기는 신선하다!!!

 

11월 말 부터 나오는 기름지고 쫀득한 

방어의 계절!이 왔다지용~~

 

일산 횟집 만선은

라페스타 먹자골목 끝 쪽에 위치한 

꽤나 오래되고 큰 횟집이에요.

 

따로 룸도 있더라구용~

 

 

 

일산 횟집 만선 메뉴판

메뉴판을 못 찍어서 

네이버에서 퍼왔습니다 :)

 

와웅..저는 방어만 먹으면 질릴까 해서

다른것도 시킬까 했었는데,

거의 저만 회를 먹어서 방어 小자를

간단히 시켰어요! 

 

물론 회 베프 쇠주도요 :))

 

 

 

이윽고 스끼다시가 나왔어용 ><

미역국부터, 전, 콘치즈, 계란찜, 막장에 각종 소스들과 야채 ㅎㅎ

 

주인공만 나오면 되겠어요!

아 맞다 왼쪽 옆에 회무침? + 알쌈 도 있었는데 

 싸 먹으면 매콤하고 엄청 맛있었어요!

 

 

 

 

 

 

드디어 나온 겨울 제철 주인공 방어 타임:))

이거 소자 맞아요 사장님?

 

와 너무 방어가 두툼하고 커서 

잘라 먹었는데.. 그래도 큼 ㅋㅋ

 

특히 붉은색이 짙은 부위는 고기같은 식감이라 @_@

 

 

 

일산 횟집 만선에서 제철 방어타임! 양많음주의

참! 그리고 저는 

마른김과 참기름에 방어를 싸먹는데요,

그러면 참치같이 맛있더라구요 ><

 

처음에 제공되지 않을 수 있으니

따로 달라고 해야 해요~

 

 

 

때깔한번 기막힌 방어...

엄청 쵸크쵸크 쫄깃해요

정말 바다계의 소고기 같달까;

 

 

 

 

만선은 새우초밥도 나와요.

 

이쁘졍 ㅎㅎ

 

이것도 거의 제가 다먹은듯 

 

 

 

 

 

중간쯤 한창 달리고 나서

찍은 방어의 잔해..

ㅋㅋㅋㅋ

 

이 날 저 혼자만 회를 먹어서 

다 먹기 힘들었네요 

 

 

 

참고로 저 자리는 방 자리인데,

추워서 방자리로 갔어요..ㅋㅋ

좀 더 따뜻...? 

만선은 어차피 신발을 벗어야해서용 ^^;

 

 

추운 겨울 온 만큼 맛난 회 드시고 

연말 잘 나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