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맛나네

일산 라페 즉석 포장마차st 한신우동 국물끝내줌

by Benee 2022. 1. 24.

주말 잘 보내셨나요~

뜨끈뜨끈 국물이 생각나는 요즘이죠?

 

오늘 지인짜!  괜찮은

국물 끝내주는 즉석우동집 하나 발견해서

기쁨을 나누고자 합니다! 

 

 

 

바로 저기 라페스타 먹자골목 초입에 위치해서

찾기도 쉬운 한신우동!

사실 생긴지 조금 됐고, 지나가며 봤는데

왜 이제 먹어봤지...? 했네요 ㄷㄷ

 

 

 

 

 

 

저녁 안 먹어서 넘 배고팠는데

맛있는 메뉴가 한가득!!

 

일단 기본인 즉석우동으로 갑니다 ㄱㄱ

왕돈까스 만두,,다 땡기는데요 !

 

바깥자리에 비닐 천막을 쳐 놓은(?)곳에 앉았는데

춥지 않았어요 ㅎㅎ

 

 

 

한신우동 일산점 메뉴판 :)

 

우동종류는 3가지! 

맵기조절도 3가지라서 취향 따라서 고르면 돼용

보통맛도 매콤하단 얘기가 있어서 보통으로 !

 

우동이 7000원이면 아주 저렴저렴은 아니지만 

일단 맛있으면 인정이니까요^^

 

통닭과 어묵탕도 파니까 간단한 안주집으로도 굳?

 

아 여름엔 냉우동도 파네요~

 

 

 

 

 

 

드뎌 나온 즉석우동 보통맛!

곱배기 아니구 원래 일케 푸짐하네요><

 

이렇게 쑥갓에 유부 푸짐한 우동 옛날 포장마차st

정말 오랜만잉에요 ㅠㅠ

쑥갓 향 너무조아~~

 

 

 

 

 

어우 우동국물이 한가득인데 

너가 빠질쏘냐

진로나와라 얍얍

 

아주 국물이 찰떡안주였습니다.

이게 또 다대기를 풀면 적당히 칼칼해서..

쓰읍...

 

 

 

어우 다대기 다 풀면 이렇게 적당히 빨개져요

와 국물이 너무 맛있어...

적당히 딱 좋은 맵기에요 !

맵찔이시라면 순한맛 추천쓰

 

 

 

 

크하 

시키면 바로 뽑아주시는 생면!!

그래서 생각보다 엄청 빨리 나오는건 아닌데,

면이 정말 보들보들 너무 맛나요 @_@

 

생면+유부+김가루+쑥갓+매콤다대기= 환상의 조화

이렇게 먹다가 국물 한번씩 먹어주면 우와...

진짜 계속 멈출 수 없는 숟갈질...

 

양도 적진 않더라구요!!

 

 

 

 

중간중간 뜨거울 때 단무지로 혀를 달래주며 

열심히 먹다보니 어느새...

 

진짜 국물 다 먹으면 배가 터질 것 같아서...

정말정말 오랜만에 우동을 넘 맛있게 먹었어요.

 

같이 간 언니도 이 국물 계속 생각난다고

다음에 돈까스랑 우동먹으러 또가자고 했어요 ㅎㅎ

일산 라페 즉석 포장마차st 한신우동 국물끝내줌 인정!!!

 

 

전 내일쯤 또 먹으러 가려구요 

마약국물인가...

자꾸 생각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