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

일산 지텔프G-TELP,텝스TEPS 영어학원 리뷰

by Benee 2021. 12. 8.

주변 친구들 보면 

 지텔프 G-TELP 나

텝스TEPS 준비하거나 관심 있어 하곤 하는데요.

 

토익.토익스피킹.오픽 정도 까지는

들어 봤는데, 

처음에는 저게 뭔가, 했거든요.

 

 

근데 요즘 공인영어시험 중

요구하는 곳이 많고 각광 받고있는 시험이더라구요!

 

 

G-TELP가 뭔지 살짝 알아보자면!

공무원,경찰,군무원,세무사,노무사,변리사,회계사 등

국가고시 영어대체시험이나 

기업체의 입사나 승진시험,

대학의 졸업 대체시험 등으로 사용되는

  공인영어시험이에요.

 

위에만 봐도 정말 많은 직업에서 활용되죠?

 

 

레벨이 1에서 5까지 있지만 

우리나라에서는 레벨2가 정기시험 점수로 쓰여요!

 

 

문법, 청취, 독해 및 어휘 영역으로 구성되어 있고

총 80문항, 300점 만점, 90분의 시간이 주어집니다.

 

그리고 절대평가라서 

열심히 한 만큼 좋은 성적이 나온다는거 :)

 

 

 

저도 이 지텔프 점수가 필요했는데,

혼자하기엔 너무 벅차서..

인강은 집중도 안되고 말이에요.

서울까지 나가자니 참 시간이...

막막 ㅠㅠ

 

 

 

 

그런 중에 일산지텔프학원이 있다고 소개를 받았는데요.

저는 완전 지텔프 왕초보여서

생기초부터도 배울 수 있는 데가 있나..? 싶었거든요.

 

근데 스텝업잉글리쉬어학원은   

일대일 수업 전문이라 

아무것도 모르는 기초부터,

사람마다 각 레벨에 맞게 수업이 가능했어요!~

 

 

 

시험과목마다 전문 선생님들이 

꼼꼼하게 1:1로 가르쳐 주시니까 

족집게 과외 받는 느낌 같아요ㅎㅎ

 

그룹학원은 정원이 많아서 

레벨도 다 다르고, 

질문도 잘 못하고 

뭔가 내가 딱 원하는, 필요한 그런 수업인건가..? 하는데,

 

1:1, 1:2 전문이라 편하고,

코로나 걱정도 덜하고 좋네요!

 

 

 

요즘 다시 오미크론때문에 

확진자가 많아져서 걱정하는 분들도 있는데

화상수업 (줌수업)이  있어서

못오는 날에도 언제든 바꿀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일산 지텔프G-TELP,텝스TEPS 영어학원 리뷰

 

스텝업어학원 책장은 책들이 어마어마한데요.

지텔프뿐만아니라, 각종 영어시험과 회화 교재들.

그리고 텝스영어학원답게 텝스 교재들도 보이네요.

 

 

 

레벨별로 교재는 다양하지만,

이런 교재들을 사용해서 공부하고 있답니다!

물론 책 선정도 중요하지만,

쌤의 열정강의와 꿀팁정리가 큰 몫이긴 하죠 ㅠㅠ

 

 

       왜냐,

그냥 강의만 듣고 끝나는게 아니라

수업 후 항상 프린트 (레슨 서머리)를 주시거든요.

 

그 날 수업했던 것을 쭉 정리 해 주시기 때문에

복습하기가 수월하고 

이해가 더 쉽더라고요 :)

 

 

 

수업시간 외에도 

대기하면서, 공부하면서

영어책이나 몰랐던 표현을 배울 수 있어서

핵이득이라고 생각중

 

 

 

열심히 공부하고서

나갈 때 본 휴강 안내!!!

그래도 크리스마스랑 마지막 밤은 쉬어야죠...?

ㅎㅎ 

벌써 2021년이 얼마 안 남았다는게

믿기지가 않네요 

 

 

 

올 한 해를 돌아보는 한 달이 되어야겠어요...(절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