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

주엽동 일산동 영어학원(회화,시험대비) 리얼후기

by Benee 2021. 11. 26.

시간이 참 빨리도 흘러서

벌써 11월 마지막 금요일이네요ㄷㄷ

 

여기저기서 블랙 프라이데이다 뭐다 해서

할인도 많이 하는데 

일단 해외직구 사이트만 가도 

모르는 영어 천지...

그랬던 저이지만..!

 

 

역시 도움을 받고 노력하면 안 되는건 

없는듯!

 

 

 

제가 영어회화실력 향상과 

오픽,토익스피킹,토익,토플,아이엘츠,텝스 같은 

각종시험을 대비할 때 

늘 도움을 받는 스텝업잉글리쉬!

 

학원은 가깝고 잘 가르치는데가 좋죠?ㅎㅎ

주엽동 일산동 주민들 주목!

 

 

 

오늘은 진짜 학원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어떤지 리얼후기를 공유 해 볼까 해요!

 

선생님별로 만족도 폴더가 있는데요.

 

 

주엽동 일산동 영어학원(회화,시험대비) 리얼후기

선생님마다 골고루 보니 

전반적으로 평이 괜찮더라고요

회화수업할 때 다른 선생님하고도 해 보고 싶어지네요 ㅎㅎ

 

 

 

 

만족도가 높은 이유에는

1:1로 꼼꼼하게 가르쳐 주시고

제 수준, 눈높이에 맞춰서 차근차근 알기 쉽게 

진도를 나가 주셔서 좋은 것 같아요!

 

그룹 수업은 아무래도 전체에 초점을 맞추니

모두를 만족시키기 쉽지 않잖아요.

 

궁금한 것도 바로바로 물어볼 수 있어서 좋고요!

 

 

 

 

그리고 학원에 오면

아무래도 수업시간 공부 외에도

영어에 많이 노출되는 것 같아요~

 

대기 시간에 영어 책도 보게 되고,

영어 표현도 한 문장이라도 더 보게 되니까요 :)

이런걸 무시 못하죠 ㅎㅎ

 

 

 

코로나 시국 때문에 학원 다니는 것

걱정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소독,알콜 스왑 항상 있고 

 

모든 강의를 화상수업으로 할 수 있으니

어떤 날은 줌수업으로 해요! 

 

 

 

 

 주엽동 일산동,

그리고 장항동까지

학원이 있어서 가까운 일산 쪽으로 가면

편하게 다닐 수 있을듯 

 

모두 원하고자 하는 목표가 있다면

문을 두드려서 꼭 성취하시길 바랄게요!

 

남은 2021년도 힘차게 보람있게 마무리 해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