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

운정 교하 파주 성인영어 울렁증 극복하기

by Benee 2021. 11. 9.

보통 한국인들이 영어에서

읽는 것 보다 말하는 걸 특히 어려워한다 하잖아요ㅠㅠ

 

외국인을 만나다거나,

누가 영어로 질문을 하면

갑자기 어..... 새하얘지는 머리 

 

한국어 단어 하나하나 영어로 번역하고 있는사람

손!!!!

 

그러다가 언제 문장으로 말하지;

 

이런 비슷한 경험 있으신가요?

 

 

 

그래서 제가 여기 왔잖아요...

혼자 의지가 박약하여...ㅠㅠ

 

네 영어학원입니다.

 

운정 교하 파주 성인영어 울렁증 극복하기로 

결정한 사람 모두 모여주세요 !!

 

 

 

 

일단, 지금 코로나가 안 끝났는데 학원이 걱정이다!

하시는 분들은 ,

화상 수업을 진행하니 그걸 참여하셔도 좋을 듯 하고요~

 

 

 

소독용품도 방마다 구비 되어 있어서 안심되고

1:1 수업이라서 크게 문제 될 것이 

더 없다고 생각 되네요 :)

 

 

 

 

여기는 교재가 가득 있는데요

사람마다 레벨 개인 차가 크니까

상담 때 테스트 후 알맞는 교재로 선정해서

맞춤수업으로 진행 해 주십니다!

 

그래서 뭔가 더 세심하고 과외같은 수업이라고 느껴지네요ㅎㅎ

 

 

 

 

수업받는 교실의 모습인데요.

방마다 조금씩 다른데 

일대일 수업을 받기에 적당히 아늑한 공간인듯 !

 

저는 블랙&화이트 톤이라 색이 단조로워서

공부하기에 더 집중이 잘 되는것 같았어요!

 

 

 

 

수업할 땐 영상도 보고, 여러가지 미디어를 이용하기도 하지만

이건 끝날 때 선생님께서 수업을 요약해서 주시는 프린트!

 

이걸 보면서 복습하면 머리에 잘 남습니다.

수업시간에 필기하느라 집중 못하지 않아도 돼요 !

 

까먹었던 문법 기초부터

잘 틀리는 문장들까지 교정해 주셔서 (물론 발음도)

그룹 학원보다 훨씬 좋네용 :)

 

 

 

 

로비에 나오면 잠깐 공부하거나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영어 책들도 재밌는게 좀 있더라고요!

 

 

 

 

그리고 올 때마다 영어표현 한가지씩 바껴서

한 개씩 외워가려고 노력합니다 ㅎㅎ

 

일석이조!!

 

 

 

 

일산 운정 파주 교하 대화동 쪽이 가까운

스텝업잉글리쉬어학원

1:1, 1:2 수업도 한대요.

 

주차도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