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

파주영어학원, 자신감 up되는 회화실력

by Benee 2021. 12. 17.

12월도 이제 얼마 안남은 금요일이네요..!!

 

연말이다, 크리스마스다 하지만

요즘 코시국도 그렇고 

모임이나 계획도 취소되고 집콕하는 분들 많죠 ㅠㅠ

 

이럴 때 미뤄 두었던

자기계발, 공부, 운동들을 많이들 하시더라고요~!

 

 

 

저는 영어공부에 초점을 맞췄는데 (영어는 평생숙제 ㅠㅠ)

코로나라 학원가도 되나..? 했건만

1:1 수업과, 화상수업(ZOOM)이 있어서

생각보다 할만하더라구요.

 

크리스마스가 여기도 찾아왔네요 ㅋㅋ

 

 

 

한껏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는 STEP UP잉글리쉬네용

그냥 초록트리도 좋은데

저런 캔버스에 하니까 공간적인 측면에서 효율적인듯..?ㅎㅎ

 

 

 

트리 바로 밑에 있는 손소독제!

항상 오면 소독 먼저 필수죠~

 

 

 

 

아무래도 전 회화실력을 늘리고 싶어 

학원을 찾았는데,

제 수준에 맞춘 수업을 일대일로 받을 수 있어 좋았어요~

 

이 책으로 회화 공부를 하게 되었는데,

일단 제목부터 맘에 들었고 ㅎㅎ

책 내용도 괜찮아서 잘 나가고 있답니다!

 

 

 

 

정말 쉬운 문장 같아도 

막상 영어로 말하려하면 잘 안되고,

단어 하나하나 영어로 바꾸고 있잖아요..?

 

그런 답답함부터 해결하면서

좀 더 배워나가면 

질문 답 형식으로 

좀 더 어려운 문법형식의 회화도 배우게 되는데요.

 

 

 

레벨별로 정말 많은 종류의 책이 있어

선생님들께서 잘 선정 해 주시다보니 

나에게 단어, 문법, 쓰기, 읽기 어떤게 부족한지 파악해서

그 부분을 보완해 나가니

더 자신감이 생기더라구요!

 

말하면서 잘 못해도 격려를 많이 해 주시고

틀려도 자신있게 할 수 있는! 그런 용기를

많이 주시거든요 :)

 

 

 

 

 

정말 기본중에  기본 문법인

교재부터 해서,

쉬운 문법책까지 있어서

까먹은 grammar를 잘 짚고 넘어갈 수 있더라구요~

 

 

 

 

보통 이런 교실에서 1:1, 1:2 수업을 합니당~

방마다 분위기는 조금씩 다르지만 

이 곳이 좀 더 겨울겨울 분위기가 나더라고요 ㅎㅎ

 

 

 

 

 

규모도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파주영어학원, 자신감 up되는 회화실력을 키우기 좋은

스텝업 !

 

 

자주 다니고 말하다보니까

이젠 울렁증도 많이 극복 되더라구요><

 

 

크리스마스라서

한 문장 표현도 센스있게 ㅎㅎㅎ

저 표현도 친구들한테 해봐야겠네요~

 

 

 

 

 

겨울분위기 물씬 나서 찍어봄 ㅎㅎ

연말에 어디 돌아다니지 말고 

공부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