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

일산오픽토스 전문학원- STEP UP에서 점수따기

by Benee 2021. 11. 17.

오픽이나 토스 준비하시는 분들 

요즘 많으시죠?

 

토익도 그렇지만 

speaking을 중요시하는 시대인만큼

예전보다는 말하는 능력을 보는 시험을 요구하는 곳이

더 많아진 것 같습니다ㅠㅠ!

 

 

 

 

speaking 시험은 또 발음, 시간 등도 신경써야 하고,

시험장 옆사람 소리에도 휘말리지 않아야 하기 때문에

많은 연습과 발음 교정이 필요하겠죠?

 

 

 

 

그래서....

 

 

결국 혼자는 못하겠어요..

단기간 빠른 준비나, (발등 불똥)

기초가 약해 어디부터 해야할지 막막하시다면  

가까운 학원을 찾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일단 상담과 레벨을 체크 받으면,

자신에게 맞는 교재로 수업을 할 수 있어서 좋은데용!

물론 토익스피킹. 오픽 교재들은 많이 있지만

목표 점수마다 책도 달라서

잘 맞는 책을 골라야 합니다~

 

또 기초 문법이 부족하면 그것도 병행하면서 해야하니까요 :)

 

 

 

 

 

저는 토스를 할 땐 공식기본서를

OPIC은 실전 모의고사를 많이 해 봤어요!

 

 

수업은 거의 1:1, 아님 1:2 로 하는데 

혼자 선생님을 독점(?)해서 

질문도 마구 할 수 있고 

족집게 같은 과외와 폭풍 회화실력을 늘릴수가 있어서

전 좋드라구요ㅎㅎ

 

이렇게 열공열공하는 분위기

 

 

 

 

위에는 선생님께서

매 수업시간마다 수업 요약본을 뽑아 주시는건데요.

 

복습할 때 아주 유용하게 볼 수 있는 알짜배기 프린트에요!!

 

오픽 기초일 때 많이 도움을 받았고,

문장도 많이 교정 받고, 

오픽이나 토스 전문 선생님이라

꿀팁도 많이 알려 주셨어요.

 

 

 

 

 

요즘 코로나가 아직 끝나지 않았기 때문에 ㅠㅠ

수업을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화상 줌수업도 가능하고,

 

환경은 깨끗한거 같아요 N달 다녀본 결과 ㅋㅋㅋ

 

 

 

방마다 알콜스왑도 있어서 

다 한번씩 닦고 시작할 수 있구요 ㅎㅎ

 

 

 

 

 

교실은 이렇게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는 교실도 있네요 !

 

 

 

 

 

집에 가기 전에

오늘의 영어표현도 한 번 봐주공 =)

마음 속으로 10번 따라하기 ㅎㅎ

 

 

 

 

수강생들에게 파일, 폴더 나눠주시는데

여기에 프린트 물 같은거 끼워서 다닙니다 ㅎㅎ

 

 

 

일산오픽토스 전문학원-step up에서 점수따기 나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