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

일산기초회화 단어만 조합하던 내가 말을 한다?

by Benee 2021. 10. 29.

이제 10월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조금 있으면 할로윈...

할로윈에도 역시 영어공부죠..? 

 

제가 다니는 스텝업은 분위기를 제대로 내셨더라구요!

 

 

너무 귀엽죠?

코시국에 모임은 자제하고 

일대일로 영어공부하면서 

분위기만 내는걸로 해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특히 이 호박등이 불이 들어와서 

넘 귀엽더라구요 ㅎㅎ

밑에 호박바구니에는..

 

이렇게 사탕 초콜렛도 있고 :))

공부하다 당 떨어질 때 충전을 !

 

 

 

 

 

이제 공부하러 가야죠!

많은 기초, 초보 영어학원 찾으시는 분들이

어떤 교재로 수업하는지 물어보시더라고요~

 

일단 교재 종류가 아주 다양하고, 

레벨별로 난이도도 다 달라서 

상담 때 테스트 후 선생님께서 정해 주시더라구요!

 

 

 

 

일단 일산기초회화 교재만해도 대충 봤는데 이 정도여서

어마어마하죠?

학생들, 아이들 교재까지 하면 정말 많을듯 ㄷㄷ

 

여기서 나한테 맞는 교재를 찾아서 공부하는 거니까

더 쉽고 재밌게 접근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기초 교재는 다양하지만 

아무래도 처음에 문법을 탄탄히 해야하니

기본 문법과 함께 회화를 할 수 있는

좋은 책을 선정 해 주셨어요 =)

 

이렇게 완전 쌩기초부터 하나하나 차근차근 단계를 밟다보니

단어만 조합하던 내가 말을 한다며 

친구들도 엄마도 신기해 해요ㅋㅋ

 

 

 

 

수업은 이런 교실 안에서 

일대일 1:1로 하게 되는데

친구나 가족이랑 2:1로 하기도 하고요!

 

기초가 부족하면 과외처럼 

세심하게 가르쳐주는 일대일이 잘 맞는 것 같아요.

또 시험을 대비하는 분들도 

급박하다면 집중적인 1:1 더 추천 ㅎㅎ

 

 

 

 

물론 그룹수업도 장점이 있겠죠?

가끔 그룹으로 회화하고 싶기도 하구요!

코로나 전에는 무료그룹수업도 있었다고 하네요 ㅜㅜ

 

이제 곧 11/1일 부터 단계가 완화돼서

그룹수업이 열리면 신청할 수 있다네요 :)

 

 

 

 

 

수업시간 외에도 

영어공부하는 꿀팁!

올 때마다 바뀌어 있는 한 문장 영어표현이

은근 쏠쏠한 공부가 돼요ㅎㅎ

 

요즘 진짜 추워져서 해가 짧아졌는데

유용한 표현이네요 

 

 

 

학원이 알고보니 두군데여서

가까운 곳을 선택할 수 있는데

여기 대화역 스텝업어학원은

김포나 파주 쪽에서도 많이 오시는 것 같고

 

쉬워쉬워는 정발산쪽이라 일산동구쪽에서 많이 가나봐요ㅎㅎ

교차수업도 가능한듯!

 

 

원어민과 맘놓고 대화하는 날까지 

놓치지 않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