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

주엽영어학원, 언제까지 기초레벨에만? STEPUP

by Benee 2021. 9. 10.

영어영어 ...

매년 쫓아다니는 스트레스이신 분들 많죠 ㅠㅠ

 

 

해도해도 끝이 안 보이는 것들 중 하나가

외국어, 특히 영어 아닌가 싶어요.

 

 

언제까지 기초레벨에만 계속 머물러 있을까 싶어서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것 만큼 빠르고 확실한 해결책은 없다.

고 생각하여 학원에 등록을  ᕙ༼ ≖ᴥ≖༽ᕗ 

 

 

 

어떤 학원들은 상담할 때

상담료를 받거나 하는데

여기는 레벨테스트부터 상담까지 

무료로 진행 되어서 좋았답니다.

 

 

 

 

테스트를 진행하면 

레벨에 따라서 선생님이 책도 정해주시는데요.

회화수업을 할지 각종 영어시험을 준비할지에 따라

다양한 교재들이 있네요 

 

 

 

 

저는 워낙 기초부터 시작했어서

쉬운영어부터 차근차근 STEPUP 했어요

학원이름처럼 ㅎㅎ

 

영어가 친근하게 느껴질만한

책들이 많아서 

생각 했던 것 보다 재밌게 배울 수 있었는데

 

물론 일등공신은 선생님의 공이 크겠죠?

^_^;

 

 

 

한국인,(이중언어자 선생님)

교포, 원어민 선생님 등 다양한 쌤들이 계시고

 

영어 시험도 분야별로 만점이셔서 

어떤 시험을 준비하더라도 (오픽,토익,토플,토익스피킹,아이엘츠.텝스등)

목적에 맞게 준비가 가능하네요 

 

 

 

 

 

수업은 이런 교실에서 이뤄지고,

일대일 수업이라서 딱 맞춤식 케어받는 느낌 ㅎㅎ

과외식 느낌이에요.

 

처음엔 부담스럽나..? 했는데,

선생님들께서 워낙 잘 이끌어 주시고

영어에 흥미를 잃지 않도록 해주셔서

재밌지만 또 열정적으로 수업해주세요:>>

 

 

 

 

 

나만 그렇게 생각하나...? 하고 

한 켠에 놓인 수강생 만족도를 봤는데,

 

 

 

 

 

보통 다 재밌어 하시는 것 같네요 ㅎ_ㅎ

다른 선생님들도 재밌으신가봐요

궁금궁금 +_+

 

 

 

 

 

주엽영어학원 스텝업어학원은

올 때마다 한 문장씩 배워가는 재미도 있어요 ㅎㅎ

 

오늘은 또 어떤 표현을 배울까..? 

하게 되면서 은근 외우게 되더라구요!

 

 

 

 

 

여러분도 언제까지기초레벨에만 

머물러 있지 마시고

STEPUP에서 탈출합시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