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

일산어학원, 원어민과 일대일 회화는 못참지

by Benee 2021. 8. 30.

8월이 어느새 다 가버렸네요 

 •᷄ɞ•᷅ 

계획한 일은 많은데 아직도 고민하거나 

실행하지 못한게 있으시다면

다음달 부터는 꼭 실천하시길..!!!

 

 

특히 저도 매번 다짐하는

영어공부! 

이번해에는 더더 열심히 해보려고 생각은 했는데

마음만큼은 쉽지 않지만,

 

 

 

의지를 굳게 굳히려면

역시 혼자, 집에서는 어렵더라구요 ㅠㅠ

 

도구와, 장소가 필요했어요..

일산어학원 스텝업은

책만 봐도 알수 있듯이 

 

토플, 아이엘츠,

토익,토익스피킹,오픽

그리고 엄청 많은 영어회화 교재들 

 

그리고 숨겨져 있는 보카책,

잘 모르는 텝스, 영문법, 리딩, 쓰기 등

넘나 많아서 뭘 공부해야할지.. 싶지만,

 

 

 

 

상담하고 나면

레벨에 맞춰서 선생님께서 책도 골라주시고

추천해 주셔서 1:1 맞춤수업을 

할 수 있어 좋네요 ㅎㅎ

 

선생님도 한국어가 가능한 선생님부터,

교포, 원어민과 일대일 회화까지 가능하니 못참지요 :)

요즘 원어민이라고 하고 가 봐도 

아닌 곳도 있더라구요~

 

 

 

스텝업어학원은

일대일이지만 안정적인 분위기에 교실에서 수업을 합니다.

그게 성인전문의 장점인것 같아요.

 

가끔 퇴근시간 전에는 학생들도 보이지만~

소수의 수업이라서 조용조용하고

집중적인 수업이랄까요?

 

 

 

 

또 하나, STEP UP만의 좋은 점이라고 생각하는건

쌤들의 수업 요약!

 

수업시간동안 진도 외에도

궁금한 걸 물어 볼 때마다

다 대답해주시고 ㅎㅎ

더 나은 표현, 잘 사용하는 표현으로 가르쳐 주시는 :)

 

너무 궁금했던, 찾아도 안 나오는 영어표현들을 

알게되니 속이 다 시원하더라고요  ༼♥ل͜♥༽ 

 

 

 

 

아 그리고 요즘 

많은 분들이 코로나때문에

수업 나가는거 괜찮나...? 하실텐데

방마다 알콜스왑있고 

매일 소독하고 손세정제 있고 마스크도 안 벗어서 

 

전혀 문제될건 없는 것 같네요.

 

 

 

정 힘들면

화상수업으로 해도 되구요 ^^

 

줌 수업도 괜찮더라구요!

 

 

 

 

앉아서 공부하거나, 쉬는 곳 쪽에

English zone 이라고 떡하니 있는데

 

그 옆에....

 

 

이런 코너가 생겼더라구요?!

 

지나가면서 잠깐 보기 좋은 영어표현ㅎㅎ

학원 올 때마다 한 문장씩 더 배우고 가네요.

곰돌이 너무 귀엽!!

 

 

 

 

아 그리고 요즘 은근히 상가 건물에

주차가 어려운데가 많더라구요 ㅠㅠ

 

근데 주차장도 있고,

근데 주차권도 넉넉한 시간으로 준답니다.

이거 진짜 나이스nice...!!

감사합니당 ㅠㅠ

 

 

 

 

 

일산어학원, 원어민과 일대일 회화는 못참지

 

위에는 대화역 스텝업.

밑에는 정발산역쪽 장항동 쉬워쉬워

가까운 곳으로 다니는게 최고*_*

 

 

 

하반기부터 같이 영어배워요

 ᏊꈍꈊꈍᏊ