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근사해

일산 베이커리카페 포레스트아웃팅스, 식물로 힐링

by Benee 2020. 6. 12.

한 주가 참 빨리도 지나가네요

이러다 2020년 금방 끝나겠어요..ㄷㄷ

 

지난 일요일에 요즘 핫하다는

일산 식사동 베이커리카페 겸 식물카페ㅎㅎ

포레스트아웃팅스 를 다녀왔어요!

 

저는 버스를 타고 갔지만, 주차장도 크고 잘 되어 있더라구요!

요즘은 창고형 카페가 유행인가봐요 

ʕ•ﻌ•ʔ

 

 

 

 

 

 

 

들어가자마자 식물원에 온 것 같이

가득가득 초록느낌 

이런 분위기 넘나 좋네요.

 

 

 

 

2층으로 되어 있는데,

천장이 아주 높아서 2층 보다도 더 높게 느껴져요.

뻥 뚫리고 공간이 아주 넓은 느낌!

 

그래서 사람은 많지만,

나름 코로나 거리두기는 가능한 느낌? ㅎㅎ

 

 

 

 

 

자리를 잡고, 저희도 빵을 고르려 가봅니다.

빵이 딱 엄청 맛있게 생긴 것만 알차게 있더라구요. 

 

그래서 어쩐지 사람들이 다 빵은 하나씩 먹고 있는 듯 했어요 :)

 

 

 

 

 

치즈 프레젤, 크루아상

 

 

 

 

 

라즈베리 크루아상이었나?

앙버터, 소세지말린 빵,

슈크림 패스츄리 같은거 ㅎㅎ

 

 

 

 

그리고 넘 예쁜

쨈버터 스콘 ㅠㅠ

딸기쨈, 블루베리 쨈 두 종류 인 거 같아요.

옆에는 로투스 !

 

 

 

 

 

 냉장 코너 오니까 

에그마요 식빵도 있더라고요!

이것도 넘나 실해 보였어요.

배고플 때 가서 다 맛있어보여요 ㅋㅋ

 

 

 

 

 

음료랑, 음식들도 팔더라구요! 

식사도 하기 괜찮을듯!

 

제가 밥을 안 먹고 가서

콥연어샐러드랑, 쨈버터 스콘, 커피를 시켰어요.

 

 

 

 

 

콥 연어샐러드! 너무 맛있겠죠?

 

냉장코너에 만들어진 채로 있는걸 가져오는건데,

넘 맛나보여서 바로 들고 왔어요.

 

재료도 신선하고, 연어는 훈제연어인데 괜찮았어요!

오랜만에 먹었더니 너무 맛나더라구요. (・´з`・)♥

 

소스도 발사믹이었는데 꿀조합*

 

 

 

 

 

쨈 버터스콘도 정말 굳이었어요~!

적당한 스콘의 포슬함이 

딸기잼과 부드러운 버터와 만나서 넘나 고소한 것.

 

고급진 스콘 맛이라서 아메리카노와 환상 짝꿍이었어용!

친구는 배불렀는데 이 스콘 먹고 입맛이 살아났다고 했어요 ㅋㅋ

 

 

 

 

 

 

그리고 포레스트 아웃팅스의 핫스팟!

무슨 성당 같기도 하죠?

뻥 뚫린 실내가 정말 시원시원해요.

 

근데 오자마자 파주의 더티트렁크 카페가 떠오르더라구요.

비슷한 느낌인거 같아요 ㅎㅎ

 

 

 

 

 

반대 쪽에서 바라보면, 

이렇게 앉는 자리도 있어요.

이쪽은 사람이 항상 많은 듯!

 

저희는 그래서 그냥 테이블에 앉았어요 ㅠㅠ

여기 말고도, 편해 보이는 자리는 많더라구요~

 

 

 

 

 

이렇게 연못도 있어요.

물고기도 있고요 ㅎㅎ

아이들이 오기도 좋은 것 같아요.

 

단순한 카페가 아니라 어디 놀러 나온 기분이에요~

 

 

 

 

 

나올 쯤 되니, 밤이 되어서 더 예쁘더라고요.

블링블링 *

 

샐러드 넘 맛있었음 ㅎㅎ

또 생각날듯!

사람은 좀 많지만 워낙 카페가 커서 막 붐비지는 않았네요.

화장실도 크고, 주차장도 크고 ㅋㅋㅋ

 

가까운 곳에 식물 많이 보러 가기 좋은

쉬다가기 좋은 카페네용 

 ꒰⑅ᵕ༚ᵕ꒱ 

 

주말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