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근사해

정발산동 카페, 예뻐서 눈 돌아가요 러브미라잇

by Benee 2020. 11. 6.

주말을 앞둔 저녁이에요!

최근에 근처에 너무 아기자기하고 

예뻐서 눈 돌아가는 

정발산동 카페를 발견했답니다.

 

이름은 러브미라잇 (love me right)

 

멀리서 발견하자마자

혼자 존재감 뿜뿜

핑크빛 아우라 발사! ʕథ౪థʔ (하트창문 취저)

 

친구가 찜콩했던 데라고 해서 

일요일 저녁 갔는데, 그래서인지

사람이 없어 사진 찍기도 아주 좋았어요!

 

 

 

문 모양부터도 아기자기~

커튼에 뜨개질한 체리가 달려있는데

여기는 뜨개질 소품이 많더라구요!

 

 

 

 

문 입구 바로 앞 테이블이에요.

안쪽 벽지가 보라보라하고

식탁보도 엄청 귀여워요:)

커튼도 꽃무늬!

 

 

 

바깥 하트 창문안에 있던 아이들

안에서 보니 장난 아니에요><

 

제가 좋아하는 케어베어 ・ᴥ・ 

엘모도 있고, 신기한거 정말 많았어요.

한국느낌은 아니고, 미국 레트로 동화,만화 느낌 !

 

 

 

저희가 앉은 자리는 하트창문 바로 앞인데,

구석에는 거울과 함께

엘모가 앉아있어요 >_<

 

저 거울 앞에서 거울샷 가능^_^

 

 

 

이제 주문을 하러 가 보겠습니다!

 

메뉴는 다양한 듯~

맛있는 게 많아 보여요.

저는 썸머라떼가 눈에 들어왔어요!

친구는 페퍼민트 티를 시켰구요.

 

 

 

 

이 곳은 디저트 섹션 ㅎㅎ

러브미라잇은 디저트도 유명한데,

쿠키몬스터 케이크가 귀여워서 눈에 들어왔어요!

다른것도 궁금하긴 한데, 일단 쿠키몬스터로.

 

 

 

 

기다리는 동안 가게 구경하기.

작지만 알차게 볼 게 많은 럽미라잇'-'

 

캐릭터 볼펜, 그립톡, 티코스터, 곱창밴드 등등

 

 

특히 귀여운 뜨개질 굿즈들이 많았어요!

핸드메이드 같은데 가방이며, 카드지갑,

뷔스티에까지! 완전 금손이신듯 ㄷㄷ

 

 

 

 

뜨개질 옆쪽에 놓인 옛날 게임기 ㅎㅎ

티비 너무 귀염뽀짝

 

옆에는 다른쪽 테이블이에요.

방석도 뜨개뜨개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서 

훈훈하니 좋았어요

 

 

 

 

 

주문한 썸머라떼(아이스크림+라떼)

아이스 페퍼민트티.

쿠키몬스터 케이크.

 

비주얼부터 그냥... 너무 키치키치!

 

 

쿠키몬스터 케익이 파란크림이라 좀 거부감? 들었지만

먹어보니 너무 맛나더라구요,

버터스카치(캬라멜) 맛인데, 크림이 부드럽고,

색소 맛 이런거 아니고~ㅎㅎ

빵도 쵹쵹하고 케이크 구욷이에요 :)

 

 

 

썸머라떼는 뭐, 

맛 없을수 없는 비주얼인거

짐작가시죠..? @_@

 

아이스크림도 저 밑에까지 

한 3스쿱은 들어있는 듯!★

컵 귀여워서 어쩔...

 

참고로 저 나무가 빨대인줄 알았는데,

숟가락이더라구요ㅋㅋ

 

 

 

 

우리 자리 쇼파 옆 작은 테이블 위에

엘모 스탠드! 

넘나 탐났어요..

내 방에 놓고싶당  ๑•̥﹏•̥๑ 

엘모 꿈 꿀듯...

 

저 옆에 인형은 살짝 무섭지만, 

왕관이 시선강탈.

 

 

 

 

귀엽고 힙한 소품가게에 온 듯.

어느 옛날 미국 만화비디오 가게에 온 듯.

연말에 오면 더 따뜻할 거 같은 

지금부터 캐롤 나오는 러브미라잇♡

 

디저트도 맛있어서 더 조으네욤 =)

 

 

저 촛대 조명 보니까 미녀와 야수 생각이...

라미르.. ? 미에르? 뭐였쬬 촛대 아저씨 이름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