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근사해

일산 밤리단길 카페투어 오버플로 - 마카롱 야미!

by Benee 2021. 1. 29.

분위기 좋은 카페를 가본게 얼마나 오래됐던지

한가한 평일 오후 

맛있는 커피 먹으러 

일산 밤리단길 카페투어를 갔어요! 

 

오늘은 그 첫번째 ,

 

 

'오버플로 (OVFL)'

오버플로는 요즘 뜨고있는 힙터지는 핫 카페에요.

분위기도 딱 절제된 모던함.

북카페 같기도 하고 조용하니 좋았어요.

 

 

 

 

 

오버플로는 저 불투명한 타일같은 유리가 매력포인트에요 ˘◡˘ 

그래서 그 앞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저 앞에 앉으면 이렇게 거울이 있는데, 

거울샷찍기 딱 좋은 포토존 :)

글귀도 아주 맘에 들어요 !

 

Don't think about it. 

Enjoy your coffee

 

 

 

 

 

제가 앉은 자리 뒷편에는 

역시 모던의 극치, 조명과 의자가 있어요.

깔끔깔끔 

 

 

 

 

 

안 쪽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넓은 자리가 많아요! 

여기도 역시 예쁜 타일유리 

 

 

 

 

 

물 마시는 곳 조차 모던미

ovfl , overflow 가 군데군데 여기저기 쓰여 있어요.

세뇌미..? ㅋㅋㅋ

 

 

 

 

 

ovfl에서 크림라떼를 먹고 싶었는데,

이 날은 없었고 ಢ‸ಢ  

흑임자라떼와 마카롱(딸기크림치즈,순우유) 두개를 시켰어요.

 

다른 디저트,빵들도 원래 메뉴에 있는데 (스콘 등)

이 날은 품절인지 마카롱만 주문가능.

마카롱 맛은 여러가지가 있었어요 ! 

 

 

흑임자라떼도 이 곳 시그니춰인데요,

커피를 조금 마시다가 섞어 드시라고 말씀 해 주셨어요 :>

회색부분이 흑임자부분!

 

마카롱도 뚱뚱보 마카롱인데

너무 귀여운것 :)

 

 

 

 

역시 마카롱 밑에도 오버플로.. 세뇌미 ༼·͡ᴥ·༽ 

 

흑임자라떼는 커피의 부드러운 씁쓸함과 함께

고소한 맛이 올라와서 매력있게 마무리 되어요.

라떼라서 아주 목넘김도 부들부들

 

흑임자 부분이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아서

커피와도 잘 어울렸네요!

 

 

*마카롱*이 정말 달지 않고 맛났어요!

순우유맛은 맛있고 깨끗한 우유맛인데 먹자마자 맛있어요 ㅠㅠ

맛난 소프트우유 아이스크림같은 :)

 

딸기크림치즈는 처음 보는 맛이었는데,

마카롱과도 굳조합!

상큼달콤하고 부드럽게 살짝 나는 치즈맛으로 마무리

 

 

 

 

 

맛도 분위기도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일산 밤리단길 카페. 오버플로.

추천!

 

근처에 있는 티코커피도 다음에 도전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