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근사해

서울근교 야경맛집- 인천 수봉공원 별빛축제

by Benee 2021. 7. 5.

주말 잘 보내셨나요?

요즘 코로나 확진자가 많이 늘어서, 덥지만

시원한 실내에서 놀기가 좀 꺼려지곤 해요 ㅠㅠ

 

그나마 탁 트인 실외를 찾다가 

주중 밤 한가한 시간에

서울근교 야경맛집이라는 인천 수봉공원을 다녀왔어요.

 

처음 가봤는데 별빛축제가 이리도 예쁠줄이야..!

 

 

 

 

입구에 가면

'별빛이 머물다. 수봉별마루' 라고 적혀 있답니다.

 

이 입구로 가기 전에 

왼쪽 옆에 계단길도 있는데

여기는 끝이 안 보이는 계단으로 올라가는 길이에요 

 ʘ̥_ʘ̥ 

 

그래서 완만한 언덕길을 선택!

 

 

 

 

처음 언덕길을 오르면 

이렇게 빤짝빤짝 예쁜 나무가 나오는데요,

반딧불이가 있는 것처럼 진짜 영롱하고 예쁜데

사진으론 잘 안 담기네요 ㅠㅠ

 

모두 여기서 촬영중 ㅎㅎ

 

계속 바라보고 있으면 빠져들 것만 같은

신비로운 색감이에요

첫 코스부터 포토존에 압도ㅎㅎ

 

 

 

그 옆에는 바로 또 다른

반짝이는 불빛들이 있었어요

어딜가나 반짝반짝 

 

 

 

 

조금 돌아서 

어떤 길을 가는데

바닥에 파도가 막 치더라구요

 

모두 불빛, 조명으로만 한건데

너무 예뻐서 신기했어요 :)

 

 

 

 

 

파도길 위에는

탑이 있는데,

색이 계속 바뀌어요 ㅎㅎ

 

흡사 남산타워를 보는 듯 했어요 !

밤에 가시는거 꼭 추천 드려요

야경.조명이 너무 예뻐요  ༼♥ل͜♥༽ 

 

 

 

 

 

쭉 돌아보면 

큰 공원이 나오는데,

여기는 동물들이 조형물로 있는데

블링블링하게 서 있더라구요.

 

퀄리티가.. 놀이동산인줄!

애들도 좋아할 거 같아요  ꒰◍ˊ◡ˋ꒱੭⁾⁾ 

 

 

 

 

 

공원을 돌고 나오면 

전망대가 나오는데요,

와 생각보다 뷰가 좋아서 놀랐어요 

 

 

 

좀 흐리고 미세먼지가 있는날이었는데

맑은날 가면 더 잘 보일거 같아요.

 

 

 

 

그리고 전망대 근처에 

크게 보름달이 있어요.

여기가 완전 포토존 같더라고요.

 

평일인데도 여기만 사람이 많아서ㅎㅎ

 

 

 

 

근데 정말 달 같고 너무 예쁘지 않나요?

달 표면을 정말 잘 표현한 것 같아요.

새까만 밤과 너무 잘어울리는 조명이었어요.

굳굳

 

 

 

 

꽃길을 따라서 내려왔습니다 

 •ܫ• 

 

 

 

 

바람개비가 많이 있어서 봤더니

인천통일관이 있네요!

태극기 모양이었어요.

 

 

 

 

 

마지막 히트는

사실 들어가는 입구 초입에 있는 조명인데

못 찍었던 은하수 같은 곳이에요.

마스코트 같은 캐릭터도 있고 

 

근데 보랏빛 은하계 같은 조명이 넘 신비로워요!

 

 

 

 

완전 낭만적인 서울근교 야경맛집

인천 수봉공원 별빛축제!

시간도 23시까지 하니까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해지는 시간부터 추천!)

 

주차장도 넓더라구요!

 

무엇보다 이렇게 볼거리가 많은데 입장료도 없고

주차도 무료인게 실화...?

 

돈 내고도 올 것 같아요.. ゚ヮ゚