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근사해

파주 카페 8794, #창고형 #임진각 #보드게임

by Benee 2021. 6. 11.

안녕하세요~! 

한 주가 벌써 다 가고 있네요..

 

지난 번 파주 쪽을 들렀다가

문산 근처에 괜찮은 카페를 발견했어용 ㅎㅎ

 

요즘 유행하는 너얿~은 창고형 카페더라구요!

 

 

 

 

들어가자마자 확- 트인 공간과

넓은 테이블이 나오는데요.

 

요즘같은 시국에는 이렇게 널찍널찍한 곳이 최고죠.

 

 

 

 

왼쪽으로 돌아보니 

수족관이 있더라구요~

오 이런거 있는 카페 흔치 않은데 말이죵 ㅎㅎ

 

 

 

 

그리고 한 쪽 벽면을 꽉 채운 

코카콜라 병들 !!

 

와 다 모으신걸까요? 

나라 별로도 있었는데 

신기방기

 

 

 

 

 

콜라병 옆으로는

피규어들과 레고가 있는데

너무 귀여웠어요 ㅎㅎ

 

오프너들도 어디서 예쁘고 독특한 것만 

모으셨더라구요! 

 

커피 기다리는 동안 박물관 온 기분  ฅ◕ᴥ◕ฅ 

 

 

 

 

다른 벽면에는

예쁜 빨간 스쿠터가 있어요

 

사진 찍으면 잘 나올듯 ㅎㅎ

공구들까지 힙한 분위기네요.

 

 

 

 

카페8794 로고가 특이하죠?

 

8794가 오묘하게 맞물려있어요.

처음엔 8794가 뭐지..?

 

87년생과 94년생인가 했는데,

진짜 사장님 부부가 87년, 94년생 맞으시더라구요 (소오름)

 

 

 

 

이 날  또 비가 와서

통유리 창가 앞으로 앉아줬습니다 :>

 

 

 

 

비 오는날은 창가 앞에서 

빗소리들으며 커피 마시는게 진리죵  ₍ᐢ•ﻌ•ᐢ₎ 

 

주차장도 넓어서 굳굳

 

 

 

 

 

 

저는 바닐라우유? 를 시켜 봤어요.

뭔가 여기만 있는 시그니춰를 먹고 싶어서 ㅎㅎ

 

예쁜 유리병에 나오는 것도 맘에 듬 :)

 

맛은 바닐라빈이 들어 갔는지 찐~한 바닐라 맛이었어요!

하얀 우유 아이스크림맛 아니고.

노오~란 커스터드 아이스크림 맛이랄까요?

 

 

 

 

아이스 드립커피와도 같이 찍기.

병 이뻐서 가져가고팠네요 ㅎㅎ

 

군데군데에서

젠가같은 보드게임도 하고 계시던데,

게임도 할 수 있나봐요~

 

넓고 한적한 파주 창고형 카페8794 

나들이로 추천 ㅎㅎ

 

임진각하고도 가깝더라고용!

 

 

드라이브 가실 때 들러보는 것도 좋을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