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맛나네

양양 1박2일 서피비치 하조대 가성비 횟집, 바다보며 꿀맛

by Benee 2021. 10. 15.

지난 연휴에

양양을 다녀왔어요!

 

여름에 강원도에 사람 너무 많을거 같아서

못 갔었거든요 ㅠㅠ

 

때마침 가는데 비도 와서 

슬펐지만,,

나름 운치 있었답니다.

 

 

 

 

하조대 해수욕장!

 

비와서 흐리지만

나름 이것도 매력있네요 ㅎㅎ

 

비가 그쳤다 왔다 반복했지만

서핑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사실 이번 여행의 목적은 

바다보며 회먹기! 라서 ㅎㅎ

 

숙소 근처에 엄청 가성비 횟집이 있다고 해서 갔는데요.

하조대 어촌계 회센타 랍니다.

 

일단 야외 파라솔 자리가 있어서 

바다보며 먹기 안성맞춤!

 

포장손님도 줄을 서 있더라구요 계속..

 

 

 

 

 

자리에 앉으면 이런 뷰가 보여요!

갈매기 정말 많죠?

아직 5시 대여서 해가 안 졌는데

해 져도 예쁠듯!

 

 

 

 

 

저희는 모듬회 소짜 주문하고 

먼저 스끼다시가 나왔어요!

 

먹을만한 것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_<

 

가리비, 소라, 멍게, 너무 다 신선하고 달았고

꽁치구이도 따뜻하고 맛났어요 ㅠㅠ

전도 맛났구 새우도!

 

 

 

 

 

그리고 모듬회 소짜가 나왔어요!

솔직히 2인이 먹기에는 양이 아주 푸짐!

3인 정도가 적당할듯!!

 

오징어회 오랜만에 먹었는데 쫠깃하니 너무 맛있..

미래미? 라는 방어새끼(붉은생선) 회가

정말 찰지고 식감이 굳굳이었어요!

 

 

 

 

양양 1박2일 서피비치 하조대 가성비 횟집, 바다보며 꿀맛

 

 

크으 소주+회+바다 뷰 is 뭔들

 

회가 너무 많아서 먹어도 먹어도 사라지지 않더라구요ㅋㅋ

너무 행복했어요...

 

 

 

 

 

 

밤이 되니까 이렇게 바다에서

폭죽 터뜨리며 노시는데

그게 또 우리들 술안주 뷰가 되어줘서..크으

 

한 병 추가용!

 

 

 

 

그러면서 매운탕 시키기!

 

매운탕은 모듬회에 이미 포함되어 있어요 :))) 넘좋아

국물 떠먹으면서 다시 술 장전

 

양양에서 진짜 혜자와 같은 회를 먹고

배가 불러 서피비치를 구경 갔어요

거리가 좀 돼서 소화도 시킬 겸~

 

 

 

비가 와서 사람은 많이 없었어용ㅠ_ㅠ

인증샷은 패쓰

 

 

 

 

여기도 bar 같은 곳이 있는데

널널하더라구요~

여기도 술을 이미 먹어서 패쓰

 

 

 

 

 

 

 

 

 

비오는 한적한 양양 

바다보며 회먹기 클리어'0'

바다+회+여행 = 계획하시는 분들은 힐링각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