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

일산영어학원, 헷갈리는 문법 완벽정리

by Benee 2021. 8. 9.

 

 

영어를 십수년을 배워도 

문법을 왜 늘 어려울까요..?

 

결국 많은 곳을 돌고 돌아 

일대일 수업에 정착한 1인.

 

레벨이 천차만별이 그룹학원에서의 

속도와 적응이 힘들어서였는데요.  ༼ ༎ຶ ෴ ༎ຶ༽ 

 

 

 

 

그럴 때는 자신에게 맞는 

학습 방법, 스타일을 찾는게 중요하겠죠?

 

아무래도 저는 좀 꼼꼼한 관리가 필요한 학생이라 (귀차니즘,게으름)

1:1 영어학원이 잘 맞았던 것 같아요 ㅎㅎ

 

여러가지 교재 중에서도 제 레벨과 눈높이에 맞는 책으로

공부할 수 있거든요~

 

 

 

 

 

처음가면 상담과 간단한 레벨테스트를 통해서

현재 실력 점검도 해보고 

어떤 선생님 (원어민 교포 한국인)과 수업하면 좋을지

어떤 방향, 목적의 수업을 할지 정해서 

등록을 하게 됐어요 :)

 

 

 

 

다양한 경력, 실력자의

선생님들 

좀 익숙해지면 

원어민 선생님 수업으로만 프리토킹도 ^^ 해야죠!

 

 

 

 

 

실력에 맞는

문법/ 회화/ 쓰기writing 교재들

 

문법 교재도 기초부터 레벨별로 있어서 

차근차근 따라갈 수 있어요

 

토익,토익스피킹, 오픽, 아이엘츠, 토플,텝스 등 

시험 준비 하시는 분들도

문법이 너무 약하거나 기초가 안 되어 있으시면

일산영어학원에서 헷갈리는 문법 완벽 정리! 

한번 쫙 하면서 시험 준비를 하시는게 좋겠죠? 

 

 

 

 

 

이런 교실에서 

일대일, 1:2로 수업을 듣습니다! 

 

하지만 코로나로 인한 화상수업, 온라인 수업도 가능하죵 ~

 

 

 

 

항상 건강이 최우선이니까요 :)

줌 화상수업도 유용하게 이용하니 괜찮네요 ~

 

 

 

 

 

학원 로비 공간에서는 

간단한 복습이나,

기다리면서 책을 읽을 수 있어요.

 

보통 이 때 저는 

지난 시간 레슨 서머리(수업 요약본)를

읽어보곤 합니다!

 

 

 

 

제가 필기하지 않아도 

쌤이 해주시는 수업 요약 :)

짱짱맨이시죠?

 

그 날 복습은 선택 아닌 필수!!

 

알짜배기 노트입니다 이건 진짜 ㅎㅎ

 

 

 

 

대화역 스텝업어학원은 

8/16일 대체공휴일도 수업을 하네요 

열정적인 공부를 막을 수 없는 휴일 ㅋㅋ

 ( ͒ ́ඉ .̫ ඉ ̀ ͒) 

 

 

 

 

가까운 분들은

한 번 가보시길~

집에서 화상수업도 가능하니까요 ㅎ_ㅎ

정발산역 쪽에도 있네용.

 

문법, 회화, 시험 등은 일대일로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