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

김포기초영어, 코로나에 화상/온라인수업 받기

by Benee 2021. 7. 12.

안녕하세요 :>

새로 바뀐 코로나 4단계가 

첫 시작하는 한 주네요.

 

조금 답답하고 다운되기도 하지만 

또 잘 지켜내서 이겨내야겠죠?

 

이런 상황이라고 맘 놓고 가만히 있을수만은 

없으니까요..  ( •́ ̯•̀ ) 

 

 

 

 

다행히 제가 다니는 영어학원은

화상수업을 받을 수 있어서 

코로나 단계에 상관없이

온라인 수업이 가능하답니다 !

 

 

마스크와 소독제는 이젠 진짜 숨쉬기와 같은 일이구요ㅎㅎ

 

 

 

 

화상수업은 다들 아시겠지만

이런 캠을 이용해서 집에서, 또는 편한 곳 어디서나

수업을 받을 수 있어요 ㅎㅎ

 

노트북에 딸린 카메라도 되고요~

 

 

 

 

이 책은 요즘 사용하는 교재인데,

영어단어, 표현을 이미지화해서 배우는건데

그림으로 배워서인지 잘 들어오더라구요.

 

 

 

 

 

 

특히 매일매일 사용하는 물건들을 이용한

표현이 많아서 더 자주 사용하게 되고

까먹지 않고 복습하게 되는 것 같네요 ㅎ_ㅎ

 

저렇게 바로 보면서 문장 만들고

선생님과 대화를 하니까 바로 바로 인식이 돼요~

 

 

 

 

이건 수업 후, 선생님 주시는

그날 수업 정리 프린트에요

 

확실히 학원에서 회화 수업해야하는게,

발음도 본토 발음 확실히 배우게 되고

더 고급지고(?) 자주 쓰는 표현들로 배우게 되어서 좋습니다.

 ฅ◕ᴥ◕ฅ 

 

 

 

 

 

김포기초영어, 코로나에 화상/온라인수업 받기 

스텝업어학원은 선생님도 다 공개되어 있고,

학원 사이트에서도 정보를 볼 수 있더라고요 

 

 

 

 

 

얼른 코로나 확진자도 줄고

잘 마무리 되어서

수업 더 열심히 받고 싶네요

물론 1:1 수업이라 학원에서도 가능하지만요 ㅎㅎ

 

 

 

 

 

 

 

여러분들도, 항상 방역 조심하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