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맛나네

의정부 명동 손수제비, 매일 가고픈 칼국수집

by Benee 2021. 6. 2.

안녕하세요!

저녁들 맛있게 드셨나요?

 

요즘 의정부 들를 일이 많아져서

맛집들을 속속들이 알아가고 있는데용 ㅎㅎ

 

그 중에서도 신곡동 상가에 자리잡은 

의정부 명동 손수제비를 소개해 드리려구요!

 

 

위치는 서해아파트 상가에 있어요!

 

 

일요일 제외하고는 매일 여는데

지날 때마다 육수 끓이는 냄새 때문에 

지나칠 수가 없다눙 ㅠ_ㅜ

 

 

저는 가게 안에서는 안 먹어보고

항상 포장을 해왔는데요!!

 

 

 

 

처음 먹은 날은

 

이렇게 손수제비와 충무김밥을 포장 해 왔어요~

 

아무래도 수제비가 대표메뉴니까 시켜봤고 

여기 충무김밥도 유명하더라구요!

딱 좋은 조합!!! +_+

 

비오는 날 아주 더 맛있을 것 같죠?

 

 

 

수제비 한 입 딱 떴는데,

진짜 손으로 얇게~ 뜯은 손 수제비인데 (공산품 노노)

 

너무 야들야들 쫄깃한거에요...!

 

그리고 국물이 너무 맛있어요;

시원하고 간도 좋고..! 계속 들어가요.. ㅠㅠ

해장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은.

 

 

수제비에는 역시 겉절이가 빠질 수 없죠?

겉절이도 너무 맛있어서

맨 입에 계속 들어가고... ㄷㄷ

 

양도 넉넉한데 계속 먹구 있었어요 

국물이 멈출 수 없다 @_@

 

 

이렇게 올려먹는거 국룰.. 인정?

수제비 왜이렇게 야들거리나요?

 

오랜만에 수제비로 힐링했네요 

 

 

 

그리고 충무김밥!!!

수제비집이라 별 기대 안했는데,

와우... 저 석박지? 랑

오뎅+오징어무침이 너무 맛있어요 양념이!! 밥도둑!!

 

 

충무김밥 먹고, 수제비 국물 떠 먹으면 그냥... 최고의 궁합

 \༼㊜ɷ㊜༽/ 

이 집 진짜 잘해요.

 

어쩐지 배달 주문이 많더라구요ㄷㄷ

 

 

 

 

 

 

 

 

 

저 이 날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칼국수 또 시켜 먹었어요 정말로 

다른 날 인증샷 ㅋㅋㅋㅋ

 

칼국수는 육수는 거의 비슷한 맛인데

면이라서 또 다르게 맛있더라구요 ㅠㅠ

 

겉절이도 여전히 맛있어...

 

 

이 집 메뉴가, 얼큰수제비/칼국수, 비빔국수, 들깨칼국수, 콩국수?,주먹밥 등 다양해서

하나씩 다 먹어보려 합니다!

 

아 그리고, 가격도 착해요

6000원 정도였던듯

 

충무김밥 요즘 8000원 하는데도 있더라고요 ㅠㅠ

 

 

 

정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엄마 손 맛이에요.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