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추천꾹

정발산동 카페 미루꾸 커피, 플랫슈페너 최고당..!

by Benee 2021. 7. 16.

저번 주말에

정발산동 간 김에

밥 먹고 카페를 찾다가

넘 가보고 싶었던 미루꾸 커피를 갔어요!

 

워낙 아인슈페너, 플랫슈페너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해서

언젠간 꼭 맛보리라 생각했거든요 ㅎㅎ

 

 

 

 

'

mirukku 커피 앞 도착.

주말이고 2-3시 쯤 시간이었는데

와. 시키고 기다리는 사람들 많더라고요

 

 

 

 

안에서 본 문도 이쁘죠?

 

안에도 테이블은 다 차있었는데

어차피 takeout 할 생각이어서

가게를 차근차근 돌아보고 주문했어요.

 

 

 

 

가게는 깔끔하고 커피에 어울리는 따뜻한 조명+스탠드

그런 분위기였어요.

 

 

 

 

마침 빈자리가,

이 쪽 창가 자리도 너무 좋죠

 

 

 

그 자리 뒤로 통유리가 보이는데

비 오면 분위기 제대로일듯 

 

 

 

 

여기 너무 예쁘죠?

거울, 스탠드 조명, 커튼 삼박자 =)

 

 

 

 

그리고 물 먹는 자리도 

넘나 정리 깔꼼

 

 

 

 

 

간단히 디저트거리도 파는데

너무 맛나보인다아

 

 

 

 

구경하고 드디어 미루쿠 커피 메뉴판 보기!

 

저는 best메뉴 중에서 초이스

플랫슈패너를 골랐어요.

 

플랫화이트와 아인슈페너의 장점을 딱

섞었다니 을매나 맛있을까용?

얼마나 맛있길래 이렇게 사람이 많지..?

하면서 기다림..

 

 

 

주말이라 대기 시간이 20분인게 함정이었지만,,,

이왕 왔으니 기다렸어요 

 ༼༎ত:౧:ত༎༽ 

 

 

 

 

바쁘신 직원분들..!

 

저기 오른쪽 귀퉁이에 

컵이면 텀블러며 굿즈 같은 것들 보이는데

흡사 누군가 블루보틀 같다고 하더라구요.

 

과연 맛은 어떤지 한 번 보겠씁니다..!

 

 

 

 

 

드뎌 나왔다!!!

 

왼- 썸머 요거트?

오- 플랫슈페너

 

컵 너무 귀여오

 ฅ( ̳• ·̫ • ̳ฅ) 

 

 

 

 

너무 먹고 싶어서 막 저어버리고

사진을 대충 찍어버맀다^#^

 

딱 봐도 생크림이 꾸덕~한게 보이네요

 

많이 치댄 느낌쓰

 

갖다 주시면서 젓지 말고 그냥 드시라고 해서

그냥 먹었어요!

 

와우@_@

너무 맛있는데요..????

 

 

 

 

달달한거 좋아하는 저로써는

정말 인생커피였어요.

 

제가 먹은 슈페너계열 중에서

크림이 가장 맛있고 보드랍고

커피도 너무 맛있었어요 ㅠ_ㅠ

 

그리고 다른 곳은 얼음을 너무 많이 줘서 

음료 양이 에게,...? 이런데,

여기는 얼음 딱 3개 들어 있어서 너무 좋음

 

 

진짜 또 먹고 싶은 플랫슈페너!!

블루보틀보다 맛있는뎅...??

 

 

다음에 바닐라 아이스크림 올라간 것도 먹어보려구요!

 

20분 기다린 거 다 잊구 나온 날 

 ◕ܫ◕ 

 

 

 

 

 

시원~한 음료같은 주말 보내시길 바랄게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