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맛나네

비빔국수 덕후가 가 본, 김포 서지배이 잔치국수

by Benee 2021. 5. 17.

다들 비오는 주말 잘 보내셨나요?

 

지난 주말 비오는 날 생각나는 전!을 떠올리며

예전부터 맛있다고 소문나서 

가보고 싶던 김포 서지배이 잔치국수 집을 가 봤습니다!

 

 

 

 

저희는 점저? 5시쯤 방문해서 한산하니 좋았어요.

자리는 식탁자리, 방자리 골라서 앉을 수 있구요.

주차할 곳도 있습니다!

 

 

 

 

 

비빔국수 덕후가 가 본, 김포 서지배이 잔치국수

서지배이 메뉴판인데요,

가격이 착한 편이에요 :)

 

그리고 사리추가도 무제한으로 가능해요!

(1인 1주문시!)

 

근데 이미 1인분 양이 푸짐하더라고요ㅋㅋ

 

저희는 잔치1, 비빔1, 해물부추전1, 수제완자1 을 시켰어요 (참고로 2명)

 

 

 

눈에 띄는건 김치를 판매한다는것!

바깥쪽에서 김치를 만드는 모습이 보입니다.

 

오 김치맛집...?

기대기대

 

 

 

 

물을 귀엽게 옛날 쥬스병에 주시더라고용 ^_^

 

김치와 고추가 세팅!

김치는 기대를 너무 한 탓인지 제 입맛에 찰싹같이 맞진 않았어요...ㅜㅜ

 

 

 

 

 

드디어 다 나온 아이들 :>

메뉴 다 같이 주는 집 배우신 집 =)

 

일단 양도 푸짐하고, 고명도 푸짐하고 아주 보기 좋고 먹기 좋아 보여요

 

비빔국수에 잔치국수 국물도 줘서 좋았어요 ㅎㅎ

 

 

 

 

 

 

일단 제가 시킨 비빔국수!

저는 진짜 비빔국수를 엄청 좋아하는데요~

 

국수집 가면 비빔국수는 제 원픽! 집에서도 자주 해먹구용

 

여기도 집에서 한 것 같이 정성스럽고 

재료가 푸짐해서 맛났어요~

 

 

근데 생각한 것보다 꽤나 많이 맵더라구요.

제가 맵찔이는 아니고 잘 먹는편인데도

매운 편이라서, 매운거 잘 못드시면 매우실거에요!

 

매콤비빔국수 좋아하신다면 특히 더 좋아하실듯!

 

 

 

 

 

이 날 비가와서 사실 잔치국수도 너무 맛나 보였긴 했어요 ㅠㅠ

고명도 총천연색으로 참 예뻤구요

 

국물이 멸치맛 진하게 나고,

살짝 칼칼한 포장마차 오뎅국물 먹는듯한 

고런 레트로한 국물맛이에요~

 

맑은 국물맛이어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요.

뭔가 흔한 잔치국수 국물맛은 아니었어요 ㅎㅎ

 

고명이 넘 맘에 들었음!

 

 

 

 

 그리고 또 여기 오면 먹어야 한다는

고기완자!

 

먹자마자, 아 동그랑땡 맛이다. 미니 돈가스 맛도 난다. 하고 생각했는데

고기가 다져진게 눈으로 실하게 보이고,

담백하니 계속 들어가더라구용~

 

엄청나게 특별하진 않지만

비빔국수랑 같이 먹으니까 꿀조합이었어요!

 

비빔국수가 매워서 완자랑 완전 잘 어우러지더라구용~

 

물냉+갈비의 조합이랄까  ( ͒ ́ඉ .̫ ඉ ̀ ͒) 

 

이건 남은것도 포장 해 가서 술안주로도 먹었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었던 해물부추전!

 

처음엔 그냥 평범해 보였는데,

진짜 먹으면 먹을수록 너무너무 꼬소하고 바삭하고

맛있는거에요 ㅠㅠ

 

진짜 손맛 엄청 좋은 어머니가 비오는 날 부쳐주는

집 부추전 같은 맛인데.

부추도 통통하고 무지 많이 들어 있고

해물은 오징어 몇개만 있지만 •᷄ɞ•᷅ 

 

오랜만에 너무 맛난 부추전을 먹어서 배부른데도 다 먹었어요 ㅎㅎ

취향저격 탕탕.

 

또 먹구 싶당......

 

 

 

 

 

 

이렇게 많이 시켰는데도

26000원 나온거 실화...?

 

가성비 맛집 인정

우리 나갈때 쯤에 사람들 꽉 차 있더라구용~

 

오늘도 맛있는 식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