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맛나네

정발산 브런치카페, 비스트로펍 빠나나 (빵이 맛나!)

by Benee 2021. 4. 29.

일산 정발산동 밤리단길에는 맛있는게

너무 많아서 언제 다 섭렵할런지요..

ㅎㅎ

 

친구가 추천해 준 비스트로펍 빠나나도 

그 중 하나인데요!

 

브런치카페기도 하지만, 

저녁에는 이태리 식탁이 되는 피자&파스타 집이기도 합니다.

 

 

 

 

 

하도 맛있다고 그러길래

저도 주말 낮에 따라갔습니다.

 

 

 

 

 

 

내부는 이 단체석 빼고는

손님들이 벌써 앉아 계셔서 요기만 찍기~

 

이 자리에서 생일 식사해도 괜찮겠네요. 물론 소규모로!

그러고 보니 저 자리도 드시고 가신 자리네요^^

 

 

 

 

 

 

셀카존처럼 거울이 이쁘게 있어서

찍어봤어요 :)

 

공간이 예쁘게 돼 있어서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것 같아요 ~_~

 

 

 

 

 

 

정발산 브런치카페, 비스트로펍 빠나나 (빵이 맛나!)

메뉴판마저 직접 쓰시고 그리신 거 같은데,

너무 아기자기...!!

 

메뉴가 많아서 다 먹고 싶고 혼란스러운데 @_@

먼저 와 본 친구가 맛있는 메뉴를 골라 줬어요.

 

 

 

물론 이렇게

베스트 메뉴도 정리되어 있답니다.

 

특별히 여기는 빵을 매일 구워요~

그래서, 피자도 식전 빵도 다 맛나다 하더라구요.

 

 

저희는 알리오올리오, 바질 버터 아보카도 샌드위치,

오또스텔라 피자를 시켰어요.

 

 

 

 

 

아무리 셋이서 갔다지만,

식전 빵 클라쓰가..ㄷㄷ

빵은 겉바속촉.

 

올리브+발사믹소스에 찍어 먹으니 꿀 조합이죠.

특이하게 스틱같은 과자류도 나왔는데.

담백 고소했어요ㅎㅎ

 

 

 

 

 

 

비스트로펍 빠나나의 시그니춰라는

오또스텔라 별모양 피자에요

스텔라가 '별'이란 뜻이기 때문에 그렇겠죠?

 

예쁘게 생겼지만 배고파서 얼른 먹어줘야겠습니다 ㅋㅋ

 

 

 

 

재료가 너무 푸짐해 보여서

늘어나는 샷을 찍어 봤는데,

역시나....치즈가 정말정말 많이 올라가 있더라구요.

 

치즈 맛도 완전 순 모짜렐라 맛. 아시죠? ㅠㅠ

그리고 위에 올라간 샐러드도 

맛있는 루꼴라에. 야채가 달고 신선했어요!_!

 

그리고 별 모양 도우 안에는 비어 있는게 아니라

고구마, 크림치즈 같은게 들어 있어서

쫄깃한 빵이랑 끝까지 맛나게 먹었네요 :]

 

피자 맛집 인정.

 

 

 

 

알리오 올리오가 나왔는데,

친구가 너무 먹고 싶었던지

완전체를 3등분해서 각자의 접시에 다 나눠 줬더라구요. (ఠ ̥̆ ఠ) 

 

그래서 사진 찍으려 보니 이미 완전한 파스타가 없었....

이거라도 예쁘게 찍어 보았어요.

 

그런데 파스타가 진짜 맛나더라구요. @.@

 

오일 파스타 맛나기 힘든데,

적당히 담백, 매콤하고 재료들도 좋았어요.

알단테 느낌도 굳!!

 

 

 

 

 

 

바질 버터 아보카도 샌드위치도 나왔네요 :)

 

 

샌드위치 종류 너무 맛난게 많았는데

친구가 단연 이걸 추천하길래 ㅎㅎ

 

사장님께서도 여기에 이즈니버터? 그게 들어갔다고 했는데,

그게 정말 신의 한수인지 버터가 다르긴 다르더라고요 

느끼하지 않고 부드럽고,

바질향도 너무 좋고, 드레싱도 맛있고 

조화가 goooood 

 

 

 

 

샌드위치는 단면을 보면 맛있을거다.. 아니다.

짐작이 가는데, 딱 오지 않나요?

 

프리미엄 버터와, 바질, 아보카도 

그리고 사장님이 구운 치아바타도 완전 쫄깃하고 

제 스타일 ㅎㅎ

 

 

 

 

 

결국은 셋이 남김도 없이 

다 먹었어요...

 

피자 원래 조금씩 남기는데

이건 다 먹었네요 ^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가격도 가성비가 너무 좋고 착해서

웬지 자주 갈 것 같네요.

 

단골 많은 이유 알겠어!!!!

 

 

 

 

 

배고파지네요...... 맛저녁 다 하셨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