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맛나네

이탈리안 피자가 맛있는 대화동 토요일

by Benee 2021. 4. 13.

'-'

두세번 정도 방문했던

일산

이탈리안 피자가 맛있는 대화동 토요일을

소개 해 드릴게요 

 ( ッ◕ ܫ◕)ッ' 

 

 

 

 

 

 

딱 들어가면 통유리라 햇빛이 잘 들어오고

식물들이 있어서 따뜻한 느낌이 나요 :)

 

 

 

 

이 쪽은 주방쪽과, 또 다른 테이블.

거리두기로 좌석 사이에 팻말이 놓아져 있네요.

저희가 갔을 때는 사람이 많지 않아 식사하기 딱!

 

 

 

 

 

 

토요일 메뉴판이에요!

 

사실 피자, 파스타 말고도

샐러드, 라자냐, 주류, 등 더 있는데

제가 주 종목만 찍었어요  (·¸.˛·)ッ 

 

 

 

 

 

저번 방문 때. 풍기 피자가 너무 맛있어서 또 시켰어요.

그리고 여기 꽈뜨로 풍기가 인기 메뉴기도 하구요!

 

 

조리과정부터 버섯을 달달 볶는 향긋한 냄새가

진동하더니...

너무 맛나 보이죠 ㅠ_ㅠ

 

향으로 이미 기절....

 

 

 

 

여러가지 버섯이 잘 볶아져서 듬뿍 들어가 있고,

치즈도 맛있고 ~

빵 도우도 넘 반죽이 잘 되어 있어서

빵 끝쪽까지 다 먹을 수 있어요 ㅎㅎ

 

그리고 여기 피클맛집! 할라피뇨 맛집!

계속 리필했어요 ㅎ_ㅎ

 

 

 

 

 

 

옆에 보이는 이 파스타는

라구 파스타에요.

 

고기를 이용해 만드는 라구소스 있는데가

많지 않아서 얼른 시켰어요!

 

집에서 만든 것 같은 고기가 풍부한 맛이었어요

면 삶기도 적당~

tip! 피자 도우를 라구소스에 찍어먹으면 말해뭐해..

 

여기서도 피클이 시선강탈이네요 +_+

 

 

 

 

 

그리고 일행 분이 더 오셔서 시킨,

토요일 시그니쳐 샐러드 (였던듯..?)

 

참, 토요일의 뜻이

토마토.요리.일기 더라구요!?

신기 ʕథ౪థʔ 

 

이 샐러드는 아주 상큼하고, 신선한 맛이었어요!

그러고 보니 어디나 저 갈린 치즈가 들어가네요.

그라나파다노치즈 맞나요? ㅎㅎ

 

 

 

 

 

 

그리고 또 시켜버린

라자냐!

 

라자냐 위에도 그 치즈가..!! 두둥

 

라자냐는 저 큰 숟가락으로 잘라 먹어야하는데

잘 안 잘려서 힘들었네요 ^_^;

부드러운 라자냐는 아니었고,

약간 피자도우?스러운 시트가 겹겹이 얹어져 있었어요.

 

소스+치즈는 괜찮았는데,

조금 더 잘 잘리고 부들부들 했으면 좋았을 거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라자냐는 밤리단길에서 먹었던게 더 맛난걸로 

 ° ل͜ ° 

 

 

 

 

식후 음료까지 있어서,

카페 가지 않아도 되어 좋았네요 :]

 

청송사과주스 (친구분이 직접 청송농장에서 공수해주시는!)

레몬에이드 (생 레몬을 휴롬으로 내려주심)

 

이런 특별한 음료들도 있는데,

다 맛있고 신선했어요! 

 

프레쉬하고 맛있는 이탈리안 식당 

토요일 한 번 가보셔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