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맛나네

천지연 일산, 한돈 돼지갈비 두번째 방문

by Benee 2021. 3. 23.

오늘은 일산에 있는

괜찮은 돼지갈비 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고기가 땡길 때 찾아보고 갔던 곳인데

맛 깔끔하고 서비스도 좋아서

두번째 방문 했답니다 :) 

 

 

 

 

 

 

 

 

내부도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자리가 칸막이로 분리되어 있어서

거리두고 먹기 좋구용.

 

 

 

 

 

 

이렇게 따로 분리된 자리도 있답니다~

 

참, 이 건물에는 

중식, 일식 등 다른 요리 전문점들도

같이 있어요.

고급스러운 분위기여서 모임하기도 좋을 듯 합니다!

 

 

 

 

 

이번엔 창가자리로 안내 받았는데,

여기서 파는 갈비를 선물set로 판매도 하더라고용

더 할인된 가격인듯!

 

불판이 무쇠 솥가마처럼 생겼어요 ㄷㄷ

 

 

 

 

일산 돼지갈비 천지연 메뉴판

저희는 저번에  

'생 한돈 양념구이'를 먹었어서

이번엔 '청정 생 돼지 양념구이'를 주문 해 봤어요.

 

둘의 차이는 국산이냐, 아니냐 ^_^

 

메뉴판은 네이버를 보고 고기부분만 가져왔는데,

점심특선이나, 식사 부분도 있습니다 ㅎㅎ

 

 

 

 

 

 

오잉?

메뉴가 나오는데,

로봇이 서빙을 해주더라구요!(•̀ᴗ•́)

 

비대면시대라 그런가요?

저희 테이블 앞으로 딱 오는게 신기했어요 ㅎㅎ

 

 

 

 

 

 

 

천지연 일산, 한돈 돼지갈비 두번째 방문

 

여기는 찬이 참 깔끔하고 맛나요!

 

짱아찌류, 양배추김치?

봄동무침?ㅎㅎ

오징어식해(이거 너무 맛있 ㅠㅠ 두번리필 했어요)

가지튀김!(불판에 구워먹으라고 알려주셨는데, 너무 바삭해요!)

단호박 샐러드, 

나물무침, 잡채  다 맛있어요 ㅎㅎ

 

 

 

 

드뎌 나온 갈비 ><

 

지글지글~

천지연은 다 구워 주셔서 좋아요.

너무 많이 달진 않아서 굳 ㅎㅎ

 

 

 

 

 

불판에 돌려가며 굽기굽기

 

나중에 추가로 1인분 더 시킬 때는

한돈 돼지갈비로 시켜 봤는데,

역시 한돈이 괜히 국산이 아니더라고요.

훨씬 부드럽고 씹는 맛이 좋아요 :)

 

 

 

갈비에 냉면은 진리(っ☌ᴗ☌c)

 

후식 냉면은 가격도 저렴하고 

양이 많지 않아서 딱 좋아용

 

원래 식초+겨자 엄청 넣어서 먹는데,

여기꺼는 그냥 함흥냉면으로 먹어요 ㅎㅎ

 

 

 

알고 보니 천지연이 체인점이더라구용?

 

갈비집이 괜찮아서

같은 계열사인 

중식,일식집도 가볼까 합니다 ◖⚆ᴥ⚆◗

 

 

아.. 배가 너무 고파지는 포스팅이네요 ㅠㅠ..

맛난 저녁 드셨기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