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맛나네

의정부 무해정 육개장칼국수 밥까지 말아 클리어

by Benee 2020. 11. 30.

한 주의 시작 월요일이네요,

날씨가 점점 추워져서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요즘이에요 ㅎㅎ

 

지난 주말 의정부 근처에 갔는데

맛있는 칼국수가 먹고 싶어서 무해정 육개장칼국수를 먹게 됐어요!

 

 

 

 

입구와 내부인데요.

정식 가게명은 '무해정 생국수칼국수' 더라고요~

왼쪽 입구에는 셀프로 모자른 반찬을 가져다 먹을 수 있는데,

마카로니 콘샐러드가 넘 맛났어요 ㅋㅋ

 

그리고 본격적으로 먹을 수 있게 

머리끈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센스)

 

 

 

무해정은 전국맛집 탑1000에 든 집이네요 ~

저도 평을 좋게 봐서 ㅎㅎ

 

메뉴는 뜨거운 국수, 차가운 국수, 식사류 등이 있어요.

대표메뉴가 '육개장 칼국수' . '비빔 생국수' 네요.

 

원래는 기본인 '무해정칼국수'를 먹으려 했는데,

 대표라 해서 육개장 칼국수를 시켰어요 ㅋㅋ

 

 

 

 

위는 무해정칼국수.

아래는 육개장칼국수에요.

왕만두 1알도 주문 가능해서 시켰어요 ><

만두도 맛 괜찮더라구용

 

여기는 국수 주문하면 밥 반공기씩 주시더라구요 ㅎㅎ

말아 먹으면 최고죠 :)

 

양이 진짜 푸짐했어요! 1인분보다 많은 느낌 

 

 

 

 

무해정칼국수는 국물이 멸치+황태 우린거라고 하셨는데,

정말 깔끔하고 딱 맛있는 계속 끌리는 칼국수 맛이었어요

 

칼국수 면도 적당하고, 고명도 많고

간도 적당히 간간해서 밥도 빨리 말아 먹고 싶은 국물맛 ㅠㅠ

 

이 메뉴를 시켰어도 후회 안했겠다고 생각했어요ㅋㅋ

넘 맛난 집칼국수 맛!

 

 

 

 

대표메뉴 육칼!

 

콩나물 그득에 완전 속 풀릴거 같은 해장 비주얼이에요.

진짜 푹 고은 육개장 맛 제대로 나고,

야들한 고기도 많이 들어 있어요 ㅎㅎ

 

육개장에 들어가는 우거지? 무, 이런것도 가득하고

면 외에도 먹을게 푸짐해요.

 

국수도 국수지만, 건져 먹다가

밥을 말아 먹었을 때 정말 맛났어요!

소고기 국밥 먹는 것처럼 밥이랑 너무 찰떡이었어요 ༼♥ل͜♥༽ 

 

 

양이 진짜 혜자여서 국수가 남을 정도였어요,,, 국물도 ㄷㄷ

남긴게 아쉬워서 생각날 정도 ㅠㅠㅠ

*

 

 

여기 비빔생국수도 시그니처던데, 다음엔 그걸로 도전! 하려구요.

무엇보다 가게 분들이 다 친절하셔서 넘 좋았어요~

주차도 가능하구요~

화장실도 안에 있고 ㅎㅎ

가글도 있꼬 ^_^

 

포장 많이 해 가시더라구요,

 저희도 포장해 가려다가 일찍 가서 한적하게 얼른 먹고 갔어요!

 

따뜻한 저녁 되세요  ◕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