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맛나네

백석 태국음식 카오짜이, 쌀국수 왕인정

by Benee 2020. 10. 21.

안녕하세요~

맛 저녁 드셨나요?

오늘 날씨가 해가 없고 좀 추운 것 같네요...!

이런 날은 뜨끈한 국물있는 게 당기는데ㅎㅎ

 

저는 쌀국수를 좋아하는데

베트남식도 좋지만, 언젠가부터는 진한 태국식도 좋더라고요.

일산 백석에 '생활의 달인'에 나온 태국음식집 카오짜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내부는 이렇게 깔끔하고 식물이 많아서 

자연친화적인 느낌 =)

 

 

 

왼쪽은 키친 쪽이 보이고요,

가운데에 큰 식물이 있네요~

 

 

 

 

세팅을 받고, 메뉴판을 펼쳐 듭니다.

메뉴판이 너무 귀여워요 ㅎㅎ

 

 

 

찜쭘은 태국식 샤브샤브라는데

요거 나중에 먹어보고 싶네요 !

똠양꿍도 잘한다는데,

이건 아직 도전 해 보지 못한 음식..ㅎㅎ

 

 

 

 

여기는 샐러드나, 볶음요리가 많네요.

다 먹어보고 싶다...★

 

 

 

저희는 꾸이띠아오 느아 (태국식 소고기 쌀국수)m을 시키고,

카오 팟 뿌(게살 계란 볶음밥)을 시켰어요.

 

 

 

 

소스들도 설명이 친절하게 되어 있어요.

보통 쌀국수 집 가면,

저는 피쉬소스를 국물에 넣어 먹어요.

그러면 감칠 맛이 더해지거든요 ㅎㅎ

많이 넣으면 너무 짜서 적당히!

 

 

 

 

카오짜이 태국식 소고기 쌀국수가 나왔어요.

얇은면으로 보통 드신다고 해서 그걸로.

 

숙주는 국물 밑으로 보내주고 ! (이따 먹어야짓)

국물은 역시나 진~하더라고요.

맛있어요.

정통 태국음식 맛

소이연남st 하고 비슷한 그런 맛이에요!

 

소고기도 부들부들 야들야들

면도 아주 보드랍고 좋아요.

국물은 진짜 거의 다 먹었어요 ㅋㅋ

 

 

 

게살 볶음밥도 나왔어요!

근데 볶음밥이 생각보다 넘 괜찮았어요~

 

웬만한 고급 중국집에서 먹는 볶음밥에 견줄만큼

고슬고슬하게 잘 볶아졌고,

간도 딱 맞고 고소~하니 넘 맛나더라구요 >_<

 

양이 적은건 아닌데 맛있어서 아쉬울 정도로 ㅎㅎ

다른 볶음밥들도 맛있을 것 같아요!

 (·¸.˛·)ッ 

 

 

카오짜이에서 태국요리 성공적 ㅎㅎ

두개만 먹어봐도 맛집 감이 오네요.

맛난 식사 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