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맛나네

일산 오므라이스가 맛나는 카토식당

by Benee 2020. 11. 12.

으으 배고픈 저녁시간이에요!

다들 맛난 식사하셨나요? 

 

오늘 부들부들 오므라이스가 생각나서 

일산에 맛있는 오므라이스집을 찾다가

카토식당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는데요.

 

 

점심에는 돈까스, 오므라이스, 덮밥 등 

식사 메뉴를 하고

저녁은 이자카야처럼 술을 먹을 수 있는 곳이었어요.

 

 

 

점심메뉴는 칠판에 써진 대로인데,

이 날은 돈카츠메뉴가 전부 소진돼서 

오므라이스 메뉴만 가능했어요. (아쉽)

다음엔 꼭 흑돼지 돈카츠를!

 

그리고 배민도 되는줄 몰랐네요!

 

참고로 점심시간은 11:30 - 14:30분 까지니 참고하세용

 

 

 

 

일산 카토식당 내부는 반듯반듯하고

깔끔한 분위기였어요. 

언제 생긴지는 모르겠는데, 오래된 거 같진 않은 느낌? 

모던한 일식집 느낌!

 

 

 

 

창가쪽 자리랑, 조명도 느낌있쥬?

거의 2시쯤 가서 사람도 없고 한산~

 

 

 

 

이쪽은 키친쪽인데,

bar 자리도 있더군요! 

저녁에 오면 이자카야 분위기 제대로 나겠죠?

 

 

 

 

 

일산 오므라이스가 맛나는 카토식당 메뉴판

이미 오므라이스로 맘 정하고 와서 

두개 시켜놓고 메뉴판 보기!

스키야키나 나베도 맛날듯 :)

 

디너에 나오는 안주메뉴들도 

너무 탐나는 것... ʕథ౪థʔ 

 

 

 

요기는 나베요리랑, 술 코너에요.

 

술에는 국물이 빠질 수 없잖아요 ㅎㅎ

맛있는 나베 종류는 다 있네요.

이자카야답게 사케 준마이도 있구요 '-'

 

 

 

 

 

카토 오므라이스 등장.

 

정갈하게 한판에 나오는 일식st. 너무 좋아요 ㅎㅎ

두툼한 계란이 툭 올려져 있네요!

반찬 3개와 국물 김이 모락모락. 

 

 

 

 

맛있어 보이니까 인물취급 ^0^

 

소스는 데미그라스 소스 같은데, 

적당히 달큰하고 넘 맛있어요!

계란도 아주 몽글몽글 부드러워서 이가 필요 없었네요~

 

 

 

집에서도 이렇게 부드럽게 만들고 싶은데ㅎㅎ

계란 너무 맛있음 ㅠㅠㅠ

그리고 안에 밥도 간이 너무 잘 돼있고,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네요. 

 

오므라이스 맛집 인정!

그냥 단품만 파셔도 될듯

 

 

 

깍두기나, 장아찌, 그리고 저 토마토를 매실에 절인것 같은 디저트?도

너무 맛났어요!

샐러드도 마요끼 없는 부담없는 드레싱이라 굳.

 

국도 장국이 아닌 우동국물처럼 맑은 국이었는데,

국이 정말 제 스탈 ㅎㅎ 

 

대충 먹어봐도 다른 메뉴들도 맛있을 것 같다는

감이 오네요=]

 

 

다음에 또 다시 방문할 것 같네요!

아니면 배민 주문 각 ʅʕ´•ﻌ•`ʔ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