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맛나네

일산 수제버거 제빵정육점, 빵정버거 짱맛 (생활의달인)

by Benee 2020. 7. 28.

하이헬로우 안녕하세요!

아 저녁을 안 먹었더니 너무 배가 고프네요~

다들 저녁 드셨나요?

 

지난 번 맛있는 일산 수제버거집을 찾다가

새로운 집에 목말라서 발견한

진짜 오아시스 같은 집 추천 드려요 ㅠㅠ

 

다른 분들 리뷰 보셔도 아시겠지만 진짜 

찐찐찐! 맛집....ㅠㅠ

 

 

 

 

 

 

위치는 새로 생긴 GIFC타워 쪽에 있어요.

여기 뭐가 많이 들어 온 것 같더라고요!

원마운트 맞은편 쪽.

주차 가능!

 

 

 

 

 

 

제빵정육점.

이라서 고기도 판다네요! 오홍.

 

 

 

 

들어가자마자 생활의 달인 포스가 ..!

 패티도 투명하게 딱 공개 해 놓으셨네요. 굳굳

 

 

 

 

 

 

 

주문하는 곳과 정육점은 이런 모습이에요.

진짜 정육점 느낌 물씬이죠?

 

소고기, 돼지고기, 막창 같은 부속까지 팔더라구요~ 꽤 저렴한 것 같았어요.

그리고 버거, 치킨, 감자튀김 , 똥집튀김 등도 팔아요.

 

아무래도 햄버거는 패티가 젤 중요하고 미심쩍은데,

여기는 직접 정육해서 만드니까 

건강하고 좋은 재료일 거 같은 느낌?

 

 

 

 

이렇게 안 쪽 테이블도 있어서 먹고 갈 수 있고,

바깥에 파라솔에서도 먹을 수 있어요.

 

저희는 날씨가 좋아서 바깥에 자리를 잡았어요!

 ٩꒰。•◡•。꒱۶ 

 

 

 

 

 

메뉴판을 못 찍어서 ㅋㅋ

너무 배가 고팠어요..ㅠㅠ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을 첨부합니다 ^_^

 

빵정버거가 제일 시그니처이자 기본! 

근데 가격이 너무 좋아요.

 

내용물을 보시면 더 만족하게 될거에요. 가성비에★

 

그 외에, 황제버거, 한우버거, 스테이크 등등 있는거 같더라고요~

 

 

 

 

 

 

빵정버거 2개 주문!

주문 후 패티를 바로 만들고 구워주셔서

15분 정도 걸린다고 들었어요.

 

진짜 지글지글 냄새가 너무 좋더라고요!

떡갈비 집 온 줄 =) !!!

 

버거 사이즈가 진짜 지름도 크고, 두툼했어요!

이 가격 실화..? 일단 크기만 해도요 ㅋㅋ

 

 

 

 

 

 

드디어 따끈한 수제버거 오픈 ㅠㅠ

 

일단 패티가 너무 커서 빵 밖으로 다 튀어 나와 있는건 합격스! ㅠㅠ

그리고 두께 보이시나요..? 패티가 너무 두툼두툼 

 ( ؕؔʘ̥̥̥̥ ه ؔؕʘ̥̥̥̥ ) 

 

 

그 외 재료들도 딱 군더더기 없이

치즈+토마토+양상추+소스

피클 있었던가?

 

소스도 두가지인데, 살짝 숯불갈비맛 같은 소스랑.

홀그레인 머스타드 같은 소스가 적절히 위 아래로 발려있는!

 

 

 

 

 

하지만 그 무엇보다

패티가 다했습니다..!!

 

진짜 실해요 여기.

입안 가득 차면서 육즙과 적당히 촉촉하고 

식감이 살아있는 고기고기함

 

제대로 고기먹고 있는 느낌 들어요!

 

햄버거 좋아하신다면 여기 가보세요.

 

 (ᗒᗣᗕ)՞  (ᗒᗣᗕ)՞ 

 

저는 햄버거 원랜 자주 안 먹는데 

여기꺼는 2주 연속 먹었어요 ㅋㅋㅋ

 

건강한 집에서 만든 버거 느낌이랄까용?

 

그리고 프랜차이즈 버거도 4800원 짜리 잘 없는데 (두꺼운 버거)

가격도 너무 착해서 칭찬드리고 싶어요 ㅠ_ㅠ 

 

직접 정육하셔서 그럴 수 있는거겠죠?

 

제발 없어지지 말아주세용!

 

 ( ง ᵒ̌ ∽ᵒ̌)ง⁼³₌₃